NOTICE

안녕하세요

초보운전에 기기치 김나입니다..

 

얼마전부터 갑자기 네비게이션 터치가 엉뚱한곳이 찍히는 문제가 생겼었어요

 

매립한 네비라 뜯어서 고쳐야 하나 울적 했었죠..

길도 잘 모르고 네비 없이는 돌아다닐 수 없는 초보라 너무너무 답답하더라구요.

그렇다고 해도 설명서는 자세히 안들여다보는 성격 ㅋ

 

 

메뉴를 마구 눌러보다가 찾았어요!!!

(이 메뉴 들어가는것도 힘들었어요.

터치가 오작동 하는게 어떤 현상이었냐면 아래 사진에서 초록색 동그라미를 누르면 주황색 동그라미 부분이 눌러지는 현상이었어요.)

 

 

 

 

시스템 설정 쪽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그것도 쉽지가 않았어요;

아틀란 지도 메뉴 화면으로 뭘 눌러서든 들어가면 되요..

검색 버튼이든 어떤 버튼이든 눌러서 아틀란지도의 메뉴 화면으로 전환하시면 되요.

 

 

 

 

그러면 오른쪽 아래에 전원을 종료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저것도 잘 안눌러져서 애먹었어요..

 

 

 

 

네비 전원을 끄고나면 이렇게 시스템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 하단에 설정 메뉴로 들어가봐요

 

 

 

 

내비게이션 터치조정이라는 메뉴가 있네요.

 

 

 

 

터치조정을 누르면

하얀 화면에

까만색으로 십자 표시를 여기저기 옮겨다니며 나옵니다.

보이는 십자를 클릭 클릭 해주면

터치 화면 좌표 조정이 다시 진행이 되는것 같아요.

 

 

조정이 끝나니 다시 화면과 터치 좌표가 일치하게 되고 오작동 하는 일이 없어졌네요 :)

 

잘 되던 네비가 갑자기 왜 이렇게 되는지 알 수 없지만

네비가 잘 되니까 속이 탁 트이고 살 것 같습니다!!!!! >_<

 

혹시 비슷한 곤란에 처하신 분이 계실까봐 남겨요.

 

참고로 제 네비는 파인드라이브 IQ7000 black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