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미금] 떡볶이 뷔페 - 두끼

Date : 2016. 7. 6. 23:54 Category : 맛집

2001 아울렛에 쇼핑을 갔다가

바로 앞 건물인 엠코헤리츠 2층 떡볶이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_ +

 

오래전부터 가고싶었으나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못가봤던 곳이에요~ ㅎㅎ

 

왠만한 식당, 뷔페 다 혼자 잘 다니는데 희한하게 떡볶이집은 못들어가겠어요 ㅠㅠ

 

 

 

 

 

위치는 위에 적은대로 미금역 2001아울렛 앞쪽 건물입니다.

5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이에요~

이 건물에 자연별곡도 있고 설빙도 있고 서가앤쿡도 있어요

우왕 +_ +

 

 

 

메뉴판이 따로 있는것은 아니고 테이블페이퍼에 가격이랑 이용방법이 친절하게 적혀있네요

일반인 7900원

학생 6900원

소인 3900원으로 탄산음료를 포함해서 무한리필입니다!!!!

 

단,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1000원을 더 내야한대요

조심조심 먹을만큼만 떠오는게 좋겠어요 :)

 

추가금액을 받는 메뉴는

퐁듀치즈, 눈꽃치즈가 각각 4000원이에요

 

페이퍼의 사진은 퐁듀치즈입니다.

 

그리고 크림맥주가 1500원!!!!!!!!!!!!!!!!!!..

 

 

 

 

인원수에 맞춰서 알맞은 사이즈의 냄비가 세팅되고 육수를 부어줘요

이 냄비는 2인용입니다~

치즈가 땡기긴 했지만 기본부터 맛보기로 했어요

추가메뉴없이 일반 2인분 주문~

 

이제 음식을 뜨러 가볼까요?

 

 

 

 

면을 좋아하다보니 가장먼저 면코너가 눈에 띄네요

특히 저는 당면을 좋아하는데

납작한 당면이라 당황스러워요

너 참 낯설다 +_ +

 

여기서 낙첨된건 쫄면과 라면!

 

 

 

 

면코너 옆으로 튀김코너가 있어요

튀김이 식지않도록 조명이 빵빵합니다.

야끼만두와 그냥 튀김만두,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김말이가 보이네요

 

나의사랑 야끼만두와 오징어튀김 김말이를 담아보아요~

 

 

 

 

소스도 종류가 많아서 어려웠습니다

3국자면 딱 좋다는 안내글이 있었는데

떡모소스 2국자

두끼소스 2국자를 했는데 엄청 맛있게 됬어요 +_ +

 

 

 

 

떡과 야채코너에요

떡종류가 참 많았는데 인상적이었던것은 희안한 색의 콩떡

눈사람모양의 조랭이떡?

면발같은 떡 << 이게 완전 맛있음!!

하트모양떡, 별모양떡, 속이 빈떡, 가래떡을 썰어놓은떡 등등

그리고 수제비도 있어요

 

삶은 계란도 있고

파, 양배추, 숙주가 있었는데

떡볶이 할때 파의 단맛이 빠지면 안되니까 의무감에 파와 양배추를 넣었고

숙주는 별생각없이 가져갔는데 떡볶이에.. 숙주도 아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의외의 조합 ㅎㅎ

 

 

 

 

아까봤던 튀김코너 옆에 볶음밥코너가 있어요

밥이랑 옥수수통조림, 김치, 김가루

단무지랑 피클도 빠지지 않네요 :)

 

 

 

 

일단 보이는대로 담아봤어요

고구마튀김은 좋아하지 않는데 같이간 분이 담아옴;

김말이는 맛있는편은 아니었어요

김말이 튀김 하나가 튀김접시를 탈출해서 피클접시로 이사갔네요

 

 

 

 

음료수는 환타오렌지~

육수에 소스를 넣어놓고 한바퀴 돌고오니 보글보글 끓어오릅니다

 

 

 

 

담아온 떡 + 야채 투하!

 

 

 

 

부랴부랴 라면과 쫄면도 챙겨와서 투하!!

 

 

 

 

빠진게 없나 둘러보다보니 어묵코너도 있었어요

뒤쪽에 보이는 그릇에 담아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일단 2개만 챙겨가봅니다 - 남으면 안되니까요

 

 

 

 

라면, 쫄면, 어묵을 일제히 투하해줬어요

 

 

 

 

마음은 급한데~

빨리 끓어오르라~~

 

 

 

 

젤 먼저 맛보는건 바로 어묵입니다~ +_ +

어묵꼬치 였던 아이라 이미 잘 익어있어서 그런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이 사진을 찍고나서 그 뒤로 미친듯이 먹느라 사진이 없네요;

개인적으로는 어묵이랑 면발형 떡이 젤 맛있었어요~

밥을 볶아먹고 싶었는데 떡볶이로 배가 가득차서 볶음밥은 포기 ㅠ

 

두끼 가게 이름의 의미가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데

두끼에서 한끼만 먹고왔음..ㅋㅋ

 

 

 

 

그리고 1500원의 위엄

크림맥주입니다

 

부드러워요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