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티스토리 사진파일 업로드 에러가 한동안 나는 바람에 아예 포스팅이 뜸했네요 ^^

 

이번주 너무너무 추워서 이불밖으로 나갈 엄두가 안나요! ㅠ

 

그래서 묵혀두었던 포스팅을 조금씩 올려볼까 합니다 >_<

9월에 사서 쟁여둔 한우물 새우볶음밥이에요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처음으로 냉동 새우볶음밥을 접한 이후로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온라인으로 구매해봤어요

 

 

 

 

코스트코 판매 상품은 한우물 제품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한성이었던것 같기도 한데 벌써 몇년전이라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요즘은 제가 쿠팡에 푹 빠져서 쿠팡에서 구매를 많이 하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로켓배송 상품 너무나 좋아라 합니다. ㅎㅎ

 

요즘은 무료배송 기준이 9800원 -> 19800원으로 대폭 상승하긴 했지만요

이것도 로켓배송으로 구매했었어요

 

유통기한 1년정도 남아있고 냉동된 상태 그대로 배송 왔었지요

냉동실에 잘 보관해두었다가 배고플때 하나씩 꺼내 데워 먹으면 되요!

 

하나에 210g 이면 일반 햇반 사이즈 정도 되겠네요

실제 양은 그것보다 많은것 같지만 기분탓일지도요.

 

 

 

 

꽁꽁 얼려진 상태라서 각이 잡혀있어요

후라이팬에 볶아도 맛있지만

이날은 너무나 귀찮은지라 렌지에 데우기로 했습니다.

 

 

 

 

2분정도 돌리면 이렇게 포스스하게 데워져요

야채와 새우살도 탱글탱글해집니다.

 

간도 짭짤하게 잘 되어있어서 특별한 반찬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조금 덜 귀찮다면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것 같고

오므라이스 만들어먹어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귀찮으시면 저처럼 그냥 렌지에 데워서 뚝딱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맛보려고 몇개 주문 안했는데 추가주문 해놔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