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언젠가 인터넷에서 본 크림카레우동의 비쥬얼쇼크, 컬쳐쇼크

저렇게 맛있어 보일수가!!! 라며 감탄했었는데

막상 강남점에 가서 먹어보니 크림카레우동보다 더 맛있었던 하이안 우동의 쇼크 ㅋㅋ

 

 

이번엔 서현점을 방문해봤어요

 

 

 

 

메뉴판을 전부 다 찍지는 못했고 지난번에 먹어봤던 크림카레우동

11000원이군요

 

 

 

 

그리고 달콤하고 그윽한 소스의 돈데키

12300원

 

 

 

 

아래쪽에 보이는 꼬꼬네 하이얀 우동이 이번에 먹은거에요

서명에 가려졌는데 이것도 11000원입니다.

 

 

 

 

숯불구이도 맛있다는데 지난번엔 못먹어봐서

이번엔 하이얀 우동과 숯불구이를 시키기로 했어요

고기는 돼지고기!!

 

그리고 토끼밥 하나

 

 

 

 

같이 가신분이 주문한 음료

왜때문인지 음료를 주문한거야 거품을 주문한거야

 

 

 

 

이게 하이얀 우동인데요

프렌차이즈는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게 맞나봅니다 ㅎㅎ

여전히 맛있긴 한데 강남점에서 한게 더 맛있었어요!

강남에서 더 배고팠었던걸수도 있지만요 ㅎㅎ

 

 

 

 

이건 숯불구이

돼지고기인데 맛있다고 같이 가신분은 하나 더 포장했습니다.

 

옆에 양배추 샐러드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토끼밥은 밥 위에 튀김가루같은걸 얹고 김가루를 얹어주었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숯불구이가 의외로 맛이 넘 좋아서

다음번에도 또 먹어볼 생각입니다.

 

서현점에서는 하이얀 우동이 전만큼 맛있던건 아니라

숯불구이 + 크림카레우동으로 먹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