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언제부턴가 쿠션이 대유행이길래 저도 쿠션을 쓰기 시작했어요

처음 썼던 제품이 헤라의 미스트쿠션인데

이 제품이 아주 좋아요!!!

피부가 좋아보이게 커버가 되어서 한동안 미스트쿠션만 사용했었습니다.

 

그 후에 혹시나 다른제품들은 어떨까 궁금해서 이것저것 써보다가도 다시 미스트 쿠션으로 돌아가곤 해요..ㅎㅎ

 

최근에는 이니스프리의 마이쿠션을 썼는데..

이건 비추에요..

개인적으로 이니스프리의 화장품들을 좋아하긴 하는데 마이쿠션은 별로였네요..ㅠ

 

그래서 다시 미스트쿠션으로 돌아가려고 계획중이던 어느날 홈쇼핑을 홀린듯 보게 됩니다..;;

 

 

 

 

그리고 당연하단듯 주문을 해버림..

뚜둥;;

 

주인공은 베리떼 오로라쿠션이에요 ㅎㅎ

최근 홈쇼핑 방송들을 좀 보다보니 홀린듯 사게된 제품들이 몇가지 있는데

모두 배송이 칼배송;;

주문하면 다음날 오네요 ㅎㅎ

 

제가 샀을때는 오로라쿠션2개 + 리필 3개 총 5개와 에센스, 프라이머, 크림, 립밤을 주는 세트였어요

 

 

 

 

케이스가 아주 예뻐요

두개중 한통은 언니에게 선물로 줬어요 :)

 

 

 

 

구성이 알찹니다.

이렇게 하고 7만원정도였어요

미스트쿠션 리필 제품이 최저가로 15000원 정도였던것을 감안하면 이 세트 너무 좋아요 ㅎㅎ

 

 

 

 

그리고 요 립밤이 너무나 맘에 들어요

색이 고움 ㅎㅎ

 

 

 

 

복돌이도 맘에드나봅니다.

 

 

지금 베리떼쿠션 사용한지 약 한달정도 되었는데

대만족이에요

담에도 홈쇼핑에 방송중일때 놓치지 말고 쟁여놔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