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안녕하세요!!

 

이건 오래전에 사다먹은거긴 한데

제가 족발 좋아하는건 세상이 다 아는 사실 ㅋㅋ

하지만 매번 사먹을 수는 없는 현실 ㅠㅠ

 

어느날 마트에 갔더니 돈편육을 팔더라구요

어떤건가 싶어서 한번 먹어본후 한동안 홀릭했었죠

한번 살펴보실까요 ㅋㅋ

 

 

포장이 세련되었죠?

약 3~4천원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안전하게 진공포장된 편육과

돼지고기의 친구 새우젓

그리고 육류겨자소스가 있어요

 

저는 새우젓은 안먹고 육류겨자소스로만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

 

 

포장을 뜯어보니 편육들이 굳어있는게 사진으로도 보이네요.

그냥 자연해동해서 먹는것도 괜찮지만

참을수 없었던 저는 렌지에 돌려봤어요

 

 

업!! 렌지에 돌렸더니 터지고 난리가 났습니다.

반드시 랩을 씌우고 돌리시길 바래요.

 

저는 렌지용 실리콘 뚜껑을 샀기 때문에 그걸로 잘 이용 했지요 ㅎㅎ

만약 그 뚜껑이 없었다면 저는 지금 렌지 청소를 하고 있었을 겁니다

 

아무튼 햇마루 돈편육 아주 맛이 좋아요

1인분으로 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