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이가 들수록 몸 생각을 많이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한번씩 해독주스를 직접 해먹고 있는데요.


더욱 열심히 해먹고자 의지를 불끈!!! 하며 구매했던 마이보틀이에요

기존에 물병으로 사용하던 500ml 는 용량이 꽤 큰 편이라 한번에 마시기 많아서 더 작은게 없나 살펴봤더니 350ml 도 있더라구요.


게다가 무늬도 다양하고 예쁜 물병이 무척 많았습니다.

무얼살까 많이 고민하다가

그냥 단순하게 아무무늬 없는걸로 결정했고

요일별로 나눠먹기 위해서 색상만 다양하게 준비했어요. ㅎㅎ





개당 1690원!!

너무 싸서 그런지 배송비는 별도더라구요.

색상별로 다 살까 고민될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개별로 박스포장이 되어오니 선물로도 좋겠더라구요 :)





더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저는 빨간색, 노란색, 분홍색, 보라색, 흰색 이렇게 5가지 색상을 골랐습니다.





해독주스를 한냄비 만들어서 담아보니 막상 3병밖에 안나와서 3개만 했어도 괜찮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하나씩 가방에 가지고 출근했다 저녁 대용으로 마셔주니 참 좋더라구요


아침에 토마토주스 같은거 갈아서 출근길에 챙겨다녀도 괜찮을거 같고 여러모로 활용도가 큰 350ml 사이즈 마이보틀이에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