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삼성 코엑스] 명동칼국수 보쌈정식

Date : 2017. 11. 16. 02:07 Category : 맛집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씨네요 :)

저는 면을 좋아해서 즐겨 먹는 편인데,

칼국수 집에 가면 늘 너무 고민이 되요.

국수 + 만두가 가장 만만하지만

국수 + 고기의 유혹이 늘 함께하거든요. ㅎㅎ





코엑스에 놀러갔다가 명동칼국수가 있길래 점심시간에 방문해봤습니다.

칼국수를 먹을까 만둣국을 먹을까 고민하다 보니

칼국수 + 보쌈 세트가 있더라구요!!

올레!!!

가격은 12000원!!!


옆 테이블에서도 먹고 있길래 맛있어보여서 고민않고 주문했습니다.





짜잔!! 음식 나오는 속도가 무척 빨라요.

점심때 손님이 많아서 준비를 잘 해두나봅니다. ㅎㅎ


보쌈 + 칼국수 + 밥이 세트입니다.





칼국수는 일반 칼국수 그릇보다는 작은 그릇에 나와요.

국물이 뜨끈하고 좋습니다.





보쌈고기가 참 정갈하게 나오죠?

같이 나온 무말랭이랑 샐러드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기본찬인 김치와 무절임도 맛있어요

특히 무절임!

김치는 테이블에 단지로 있는데 무절임은 더 먹고 싶으면 더 달라고 따로 말을 해야 하더군용 ㅎㅎ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