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더반찬 7데이세트

Date : 2018. 10. 28. 13:39 Category : 리뷰/식품


17일에 주문하고 18일 새벽에 받은 7데이 세트


몽촌반찬 위클리 세트를 2번 주문해서 먹어보고 다른곳도 궁금해서 여기저기 반찬배달하는 곳을 찾아봤어요

그중에서 국/찌개를 반드시 포함하지 않아도 주문할 수 있고 저렴한 곳을 골라서 또 시켜봤습니다 :)


이번엔 더반찬이라는 온라인 반찬주문 사이트에요.


http://www.thebanchan.co.kr/shop/initSevenDays.action


이곳은 7데이세트 외에도 다이어트용으로 간편식도 주문배달을 받고 있어서 좋아보이네요.

하지만 저는 다이어트 보다는 체력을 길러야 하기 때문에 건강한 7데이세트 반찬들을 골라봤어요.


좀더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있고 선택에 제한이 적은 편이라 좋습니다.

맘에드는 반찬은 2개까지 선택이 가능해요.


5개 18700원

7개 22400원

10개 29600원

20개 59000원


가족구성원이 많다면 여러개를 주문하면 더 저렴해지는것 같아요.

저는 혼자 먹는거지만 아침+점심+저녁을 모두 해결하고 있어서 7개짜리로 주문해봤어요.


이벤트로 돈까스도 받음 :)


제가 선택한 반찬은 

오리주물럭, 매콤메추리알장조림, 무말랭이무침, 건새우볶음, 마늘돼지불고기, 제육볶음, 연근조림 입니다.





반찬 배송상태는 깨끗하고 좋았어요.

반찬케이스가 몽촌반찬에 비교해서는 두껍고 튼튼하긴한데

크기가 조금 더 작고 전자렌지 사용여부가 적혀있지 않아서 걱정이 되어 렌지에 돌리지는 못했습니다.





순서대로

연근조림, 매콤메추리알장조림, 무말랭이무침, 건새우볶음

마늘돼지불고기, 제육볶음, 오리주물럭


메추리알장조림은 매콤한 국물이 맛있고, 무말랭이 맛있음

건새우볶음은 생각한 맛은 아니었지만 괜찮았어요.

고기들은 뭐 ㅋㅋㅋㅋㅋ 늘 맛있지요



연근조림은 손이 덜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