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보온도시락을 사서 기분이 좋아서 매번 사진을 찍어두었네요 ㅎㅎ


이사를 앞두고 있다보니 냉장고를 비울겸 반찬배달을 주문하지 않고 집에 있는 식재료들을 소비중이에요.

아무래도 직접 만드는건 사는것보다 양이 많아서인지 한번에 소비가 안되어 반복해서 먹게 되는게 보이네요. ㅎㅎ


냉장고를 다 털고나면 반찬주문을 다시 해야겠어요 :)



월요일(10/29) 도시락

흰쌀+보리밥, 마늘쫑무침+건새우볶음, 돈까스





화요일(10/30) 도시락

흰쌀+보리밥, 소시지, 감자+양파볶음





수요일(10/31) 도시락

흰쌀+보리밥, 톳해초샐러드, 고등어김치찌개





목요일(11/1) 도시락

흰쌀+보리밥, 오이고추된장무침, 고등어김치찌개





금요일(11/2) 도시락

다시마+버섯밥, 톳해초샐러드, 고등어김치찌개





도시락이 참 예쁘죠?





뚜껑을 덮고 보면 더 예뻐요 ㅎㅎ

단점은 반찬통은 보온이 되지 않는거에요

그래서 아침에 나가기 직전에 따뜻한 반찬을 넣어요 :)





도시락가방은 각이 져있기도 해서 출근가방 안에서 쓰러지지 않고 잘 서있어요

음식이 섞이지 않아서 참 좋습니다


작은용량을 원해서 350ml 로 구매했는데 딱 좋은 크기인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