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주일 아침 (10/29~11/04)

Date : 2018. 11. 4. 22:21 Category : 취미활동/건강한 밥상


냉장고를 비우기 위해 새로운 반찬 구매를 하지 않고 일주일을 보냈어요~


1인가구는 반찬배달을 해먹는게 낫다고 느낀 한주였습니다.

감자볶음과 김치찌개를 한번 해 두었더니 ㅠㅠㅠ

일주일 내내 감자볶음과 김치찌개만 먹은 기분이에요 ㅎㅎ


이번주 아침상을 한번 되돌아 볼까요? :)



월요일(10/29) 아침


흰쌀+보리밥, 돈까스, 건새우볶음, 양파장아찌





화요일(10/30) 아침


흰쌀+보리밥, 감자+양파볶음, 오이채, 건새우볶음



오이는 주말에 비빔면을 해먹으면서 썰어둔게 남아서 먹어버리기 :)


수요일(10/31) 아침


흰쌀+보리밥, 감자+양파볶음, 고등어김치찌개, 톳해초샐러드





목요일(11/01) 아침


흰쌀+보리밥, 고등어김치찌개, 감자+양파볶음, 오이고추된장무침



어제와 같은 반찬, 똑같은 위치는 지겨우니 좌우를 바꿔봤어요 ㅎㅎ


금요일(11/02) 아침


흰쌀+보리+버섯+다시마+가지밥, 감자+양파볶음, 고등어김치찌개, 오이고추된장무침



밥만 바뀌었네요. 회사분이 버섯밥을 드시는걸 보고 따라 만들어봤는데 실패한듯 해요 ㅎㅎ


토요일(11/03) 아침


흰쌀+보리+버섯+다시마+가지밥, 톳해초샐러드, 오리주물럭+부추, 무말랭이김치



요즘 쿠팡에서 로켓와우로 주문하는거에 재미들렸어요. 싱싱한 식재료를 바로 받을 수 있어서 참 좋네요 :) 오리주물럭 맛있음.


일요일(11/04) 아침


흰쌀+보리+버섯+다시마+가지밥, 오리주물럭+부추, 톳해초샐러드, 무말랭이김치



또 어제와 같은 반찬이 되었네요 ㅎㅎ

하지만 사실 조금 다릅니다!

밥을 새로 했거든요 :)


이번엔 밥을 할때에 국간장을 조금 넣어서 했고 밥이 다 되고 섞을때 올리브유를 조금 뿌려서 비벼봤어요

훨씬 더 맛있게 되었습니다.

성공!!! >_<



다음주에는 어떤 반찬들로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할지 벌써 고민이되네요.

먹는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아주 행복한 고민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