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방이동 먹자골목] 회초리 - 모듬 해산물

Date : 2018. 11. 18. 12:34 Category : 맛집


오랜만에 친구와의 약속

저는 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친구가 좋아하는것 같아서 간만에 회를 먹기로 했네요 :)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다이닝 포차였어요.

맛집 찾다가 사진보고 반해서 가봤습니다.





상시 이벤트인듯

크림생맥주가 1+1

그리고 SNS 에 태그달아 사진 올리면 크림파스타나 감자튀김 주고 있대요





메뉴판

메뉴가 다양해요

이중에 젤 잘나가는게 다이닝 메인 세트 메뉴라고 왼쪽편에 정리된 세트인듯 합니다.





조금 크게 보면

모듬 해산물 세트들이에요

인원수에 따라 주문하면 될듯 합니다.


저희는 2인이라 2인세트

나가사키탕+샐러드+초무침+모듬사시미S+모듬해산물S+새우튀김





배가 많이 고팠던지라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나가사키탕이 나오는데 리필이 가능하니 드시고 더 드시라며 친절하게 말씀해주신..

제가 너무 배고픈 표정이었나봐요 ㅎㅎ





샐러드와 초무침이 나왔어요

샐러드도 초무침도 맛있습니다!

매화수와 청하중에 매우 고민하다 달달구리 매화수로 선택 :)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듬 사시미+해산물

방어와 광어회가 참 맛있었어요

해산물은.. .흠..

해산물은 제입엔 그닥이었어요 ㅎㅎ

새우는 하나도 안먹은듯 하네요

사시미는 괜찮았는데 해산물 쪽이 신선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가장 맛있는건 방어회!

연어회!


개인적으로 문어숙회를 좋아하는데 여기 해산물 세트의 문어는 다리 끝부분만 있고 그마저도 많이 질겨서 먹기 힘들더라구요 ;ㅁ;


이 외에도 새우튀김도 나왔는데

새우튀김도.. 그냥 냉동 새우튀김 사다가 튀기기만 한것 같았어요

(다이어트는 내가 해야되는데 새우튀김 니가 하다니..)


초밥도 4피스 나오는데 이것도 신선하지는 않은 느낌이었어요 ㅠ


그래도 가격대비 전반적으론 괜찮은 편이었고,

안먹은 메뉴가 몇개 있었음에도 배가 많이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