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옥천냉면입니다.

 

가게 이름이 옥천냉면이기도 하고 황해식당이기도 해요~

 

 

양평에 위치하고 있구요

근처에 옥천냉면 황해식당 가게가 많더라구요

 

 

 

 

 

 

 

 

 

여기가 지도가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밖에 있는 오래된 간판이에요

그런데 궁금한건 이 오래된 간판 족히 10년은 되 보이는데 그때도 40년 전통이었으면

지금은 50년 전통인걸까요??;;

 

 

 

 

벽에 붙어있는 차림판입니다

완자가 유명하고 편육도 있어요

그 외에는 냉면과 주류들이 있습니다

 

 

 

 

완자가 유명하긴 하지만 편육도 먹어보고 싶어서 반반 메뉴를 주문했어요

완자 한판을 주문하면 완자가 8개 나오나봐요

 

 

 

 

맛있어보입니다

왼쪽 무김치도 참 맛있어요

 

 

 

 

원래 갈은 고기를 좋아하지 않아서 심드렁하게 완자를 하나 담아봤어요

 

 

 

 

안을 쪼갰더니

내용물이 알차고 고기도 잘 익었네요

 

 

 

맛은?

최고입니다!!!!!!!!!!!!!!!!!!!!!!!!!!!!!!!!!!!

담양 갔을때 떡갈비도 동행인에게 양보했던 저.

사실 반반 메뉴 시킨것도 갈은 고기가 싫어서 반을 편육을 했던건데

후회가 막심했어요 ㅎㅎㅎ

완자가 너무너무 맛나더라구요

 

 

여기 가보시면 꼭 완자는 드셔야 해요 :)

 

 

 

 

물냉면입니다

평양냉면이라 흔히 먹는 냉면맛 생각하시면 안되구요

자극적인 맛 없이 약간 밍밍한 맛이에요

 

 

전 냉면은 다 좋아해서 평양냉면도 입에 맛더라구요

 

 

 

 

이건 비빔냉면

비빔냉면도 물냉면도 맛있었지만

이집의 으뜸은 완자인듯 합니다

 

 

조만간 또 한번 먹으러 가려구요

그때는 완자 한판 먹고 한판 포장해와야겠어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