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다들 즐거운 한주 보내셨나요?

지난 일주일간도 열심히 도시락을 싸갔네요 ㅎㅎ

날씨가 한동안 많이 춥더니,

이젠 추위보다 미세먼지를 더 걱정하게 되었어요.


외출을 좀 덜하고 나갈일이 있으면 마스크를 생활화 합시다!




월요일(11/05) 도시락


흰쌀+보리+버섯+다시마+가지밥, 오리주물럭, 부추무침



부추무침을 직접 무쳤더니 맛이 없었어요. 뭘 넣어야 맛있게 무쳐지려나.. 오리주물럭은 쿠팡 로켓와우로 주문한 냉동인데 꿀맛




화요일(11/06) 도시락


흰쌀+보리+다시마+가지밥, 버섯불고기, 양배추쌈+쌈장



냉동실에 잠자고 있던 불고기를 발견해서 버섯넣고 볶아보았네요. 그리고 언제나 맛있는 양배추쌈 :)




수요일(11/07) 도시락


흰쌀+보리밥, 계란후라이3개, 생부추, 참치맛맛다시(고추장)



이날은 같이 도시락 드시는 분들과 함께 비빔밥을 해먹었어요! 올 가을들어서 가장 행복했던 날이죠! ㅎㅎ






목요일(11/08) 도시락


흰쌀+보리밥, 닭가슴살+마크니커리, 양파장아찌


마크니 커리를 좋아해요. 카레여왕에서도 나왔길래 해먹어봤어요. 우유랑 버터를 넣고 해도 조금은 짰는데 나름대로 맛있더군요 ㅎㅎ




금요일(11/09) 도시락


흰쌀+보리+가지밥, 닭가슴살+피망볶음, 데친 브로콜리


신선한 음식을 먹어보고자 쿠팡 로켓와우로 피망을 사봤어요. 브로콜리는 동네 마트에서 사왔어요 :)



음식솜씨가 좋은편은 아니지만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냉장고 털어먹기를 하려고 하니 추가적으로 필요한 부재료들도 만만치 않고 그것들로 냉장고가 다시 차오르는 마법이 일어나는 요즘이에요.


다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