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팀의 연말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http://store.steampowered.com/

 

 

오.. 의외로 유로트럭2가 뙇!!!!!!!!!!!!!!!!!!!!!!!!!!!!!!!!!!!!!!!!!!!!!

무려 85%;;

살 생각이 없었지만 싸니까 하나 질러줬어요 +_ + 기본판만 구매!! (약 4천원)

 

사실 제가 사고 싶었던건 파밍시뮬레이터였죠 ㅎㅎ

오늘의 특별할인 항목엔 없네요

발매한지 두달정도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특별할인 항목이 될 확률도 낮긴하지만 매일매일 확인해보도록 해야겠어요~

 

 

 

 

 

매일매일 특별할인 품목이 바뀔것 같네요.

전체가 바귈것 같진 않고 일부 항목이 조금씩 달라질것 같아요

이번 할리데이 세일은 12월 18일부터 1월 2일까지입니다.

 

우리나라 시간기준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세일 시간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넉넉한 기간동안 매일 확인해봐야겠어요 >_<

 

 

 

 

스팀에 들어갔더니 더 보기좋게 같은 사이즈의 배너로 나오네요

 

 

 

 

유로트럭2를 구매하려고 들어가보니

기본판만 3.74 usd

확장포함한 번들 5.24

크리스마스 번들 5.24

다 합친게 7.99 usd 에요

 

 

전 젤 싼 기본판만 일단 구매 했어요 >_<

 

얼른 플레이 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