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지금은 스팀 연말 세일 기간이에요~

 

연말 세일 기간동안 게임을 구매하게 되면 특별한 배지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카드들인데,

저도 하나 받았어요 :)

 

 

지금까지 구매한 게임은 유로트럭2 뿐이지만 2번 실수로 결제하는 바람에 배지를 받게 되었네요 ㅎㅎ

 

 

 

 

 

holiday sale 2014 badge 라고 리스트가 나오는걸 보니

빈칸이 딱 10개네요

약 10달러정도 쓰면 하나 주는거 같아요

 

 

100 달러 쓰고 10개 다 모으는 분들도 분명 있겠죠?

 

 

 

 

제가 받은 MONTE ㅎㅎ

좋아하는것 : 이기는것

싫어하는것 : 부키에게 돈내는 것

재미있는 사실 : 몬티는 자신의 재산을 순록 게임에서 모두 잃었다. ㅋㅋ

 

 

아 왠지 너무 귀여워요 ㅎㅎ

부키가 누구일까?

순록 게임은 또 뭐임..ㅎㅎ

 

 

다른것도 다 모으고 싶지만

제가 살 만한 게임이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라서 한두개 더 모을 수 있을까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