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오랜만에 냥이 소식 ^_^

Date : 2015. 2. 15. 00:56 Category : 고양이
 

 

 

오랜만에 우리 뱃살왕쟈 +ㅁ+

 

 

토요일이라 늦잠을 잤어요

11시쯤 냥이가 꾹꾹이를 너무 열심히 해줘서 깼다는 ^_^

 

 

 

 

참 우리 냥이 이름 개명했습니다.

이제 백호에요~ ㅎㅎ

 

 

자기도 이렇게 졸리면서 꾹꾹이를 하고 있길래 저도 잠결에 셀카모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눈이 감길랑 말랑

 

 

 

 

모하는고야? 왜 사진찍어?

 

 

 

 

 

꾸벅꾸벅 졸면서 꾹꾹이 ㅎㅎ

노동력 착취현장같군요!

 

 

 

 

 

 

 

 

귀요미 백호 덕분에 늦잠에서 개운하게 일어났어요~

우리 효쟈 ㅋㅋ

 

 

 

 

벌떡 일어나서 침대정리하고 커텐을 걷었더니 밖이 밝네요 ^_^

그릉그릉 골골송을 부르며 식빵을 구으며 창밖을 구경중

세가지 일을 한번에 하는 바쁜 백호군

 

 

 

 

카메라를 들이대면 귀찮은 표정을 지어요; ㅋㅋ 민망;

 

 

 

 

졸린데 자꾸 찍어

 

 

 

 

신경쓰이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