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제철과일] 예천 새벽에무화과

Date : 2019. 8. 25. 01:25 Category : 리뷰/식품

무화과라는걸 알게된건 얼마되지 않는데.. 한번 먹어보니 너무나도 입에 잘 맞아서 매년 한번씩 먹게 됩니다.

 

올해는 그냥 지나가려나 했다가 문득 생각이나니 이 생각을 떨칠수 없어서 또 주문해봤어요.

 

농협몰, 우체국쇼핑 어느쪽을 볼까 하다가 2곳을 모두 보았는데

그나마 가격이나 판매글이 맘에 들었던 우체국쇼핑으로 주문했습니다.

 

 

https://mall.epost.go.kr/fo/goods/goodsDetailView.do?goodsCd=EA1012697&goodsDispTypeCd=&goodsDispTypeDtlCd=&pavlnDivCd=02&ctgryCd=101202305

 

[우체국쇼핑] 예천 새벽에무화과

가격 : 20,000원

mall.epost.go.kr

 

제가 주문한 예천 새벽에무화과

2키로 2만원에 배송료 2천원이 추가되면 22,000원에 구매가능해요.

 

주문했더니 다다음날에 배송되었습니다.

 

 

깨끗하고 딱맞는 사이즈의 스트료폼 상자에 뾱뾱이로 잘 감싸져서 왔네요.

500g씩 4통이 잘 정렬되어있어요.

배송은 우체국택배 배송이구요. (왠지 안심)

 

 

줄을 세워서 보니 더 깔끔해보이네요.

무화과는 표면이 얇고 약해서 잘 다치는데 다치지 않도록 하나하나 감싸져있어서 놀랐어요.

한통만 5개 들어있고 나머지는 6알씩 있었습니다.

 

 

2개를 꺼내봤어요

껍데기가 핫핑크 ㅎㅎ 넘 이뻐요.

이렇게 보호를 해줬는데도 조금 상처가 나긴 했어요

아무래도 조금 눌린거 같기도 합니다만 상하거나 한건 아니라 좋아요 :)

 

 

과일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한번에 여러개는 못먹고 2알씩 꺼내어 먹고 있어요.

혹시나 상할까 걱정되어서 오자마자 냉장고 좋은자리에 모셔놓고 매일 2알씩 빼먹네요.. ㅎㅎ

 

무화과를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 드립니다 :)

 

영암무화과가 아니라 생소했지만 예천무화과도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