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집밥 열심히 챙겨먹기

Date : 2020. 7. 10. 08:00 Category : 취미활동/건강한 밥상

 

안녕하세요~ 김나는입니다 :)

날씨가 많이 덥네요

덥다고 끼니 거르면 안되요

더울때 더 신선한 음식 꼬박꼬박 챙겨먹어야 합니닷!!

 

오늘도 저의 집밥 기록 시작~

 

 

어디선가 에어프라이어로 모닝빵에 계란넣고 구우면 맛있다는걸 봤어요

모닝빵 윗부분을 뜯어서 속을 좀 파내고 그 안에 날계란 한알을 넣어줘요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를 잘라서 덮어주고 파슬리 가루를 뿌려줍니다

 

이대로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되는데 저희집 에어프라이어는 출력이 좀 약해서 중간중간 열어보면서 좀 길게 구웠어요

 

 

짜잔~!! 완성품

계란에 간을 안했더니 삶은계란에 치즈랑 빵을 곁들여먹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계란이랑 치즈가 들어갔으니 단백칠도 섭취하고 나름 칼슘도 조금 있지 않을까..요..?

 

하나는 좀 적을 듯 해서 한끼에 2개 먹었어요

 

 

백미 + 보리 섞은 밥

배추김치

두부조림

마늘쫑무침

 

한동안 입맛이 없어서 고생했는데

이렇게 식판에 담아놓으면 어떻게든 담은건 다 먹게 되더라구요

같은 반찬이지만 위치라도 조금씩 바꿔주면서 먹기 :)

 

 

놀부부대찌개에서 포장을 해봤습니다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종종 포장해다 먹어야 할듯해요!

물론 막 건강한 맛은 아닙니다만..

아 그리고 집밥이라고 하기에도 좀 그렇긴 하네요..

 

하지만 포장해서 집에 가져와서 끓여먹었으니 집밥인가..

아닌가요..?

ㅎㅎㅎㅎㅎㅎ

 

 

1인분씩 나눠진 스파게티 면으로 딱 1인분 성공한 로제소스 스파게티

트레이더스에서 샀던 목살구이

식빵 한쪽

오이피클

올리브절임

 

목살구이 저거 너무 맛있어요

양도 많고 맛있는데.. 근데 요즘은 안파는지 안보이더라구요 ;ㅁ;

삼겹살구이만 보이고 목살구이가 안보여서 슬픕니다

사자마자 바로 먹으면 따끈하고 더 맛있는데

양이 워낙 많아서 저는 소분해서 냉장실에 두었다가 매 끼 마다 조금씩 꺼내먹었었어요

 

 

 

백미 + 보리 섞은 밥

배추김치 + 무

마늘쫑무침

위에서 소개한 트레이더스 목살구이..(의 민낯)

 

목살구이 엄청 크죠?

한번 사다놓으면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는데

언제 다시 나오려나 또 찾으러 가봐야겠어요 +_ +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단백질 반찬은 어떤것들이 있으세요?

단백질 반찬 추천 받습니다~!!

 

열심히 찾아서 챙겨먹어보아요~

'취미활동 > 건강한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취생 집밥  (4) 2020.07.14
집밥  (4) 2020.07.12
자취생 집밥 기록  (4) 2020.07.09
지난 밥상들..  (4) 2020.07.06
맛남의 광장 감자짜글이  (4) 2020.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