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스타벅스 e 프리퀀시 등록하기 + 합치기

Date : 2014. 11. 7. 15:11 Category :
 

 

 

날씨가 쌀쌀해지면

스타벅스에서 늘 하는.. 이벤트가 열립니다. ㅎㅎ

 

 

겨울음료를 마시고 스티커를 받아 모아서 다이어리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빙자한 사기극)

스벅 안먹어야지 하면서도 오내지 이 다이어리 받고싶은 욕심.. 뭐다?!

 

 

그런데 작년부터 이 스티커 시스템이 프리퀀시 코드로 변경되었어요~

작년엔 바코드 2개짜리를 주셔서 신용카드+포인트카드에 각각 붙여놓고 썼었는데

올해는 하나씩만 주네요.

 

 

그리고 가장 문제..

스티커는 친구에게 받으면 그냥 붙이면 되었었는데

이놈의 프리퀀시코드는 도무지 뭔소린지 어려워요

 

등록메뉴를 몇번이나 찾았네요 ㅎㅎ

 

 

 

오늘은 친구에게 받은 프리퀀시 코드 나한테 합산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스벅 홈페이지로 이동

 

http://www.istarbucks.co.kr/

 

 

 

 

스타벅스 홈페이지.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은 다들 할줄 아시리라 믿습니다.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하고

상단 메뉴중 my스타벅스라는 메뉴를 눌러줘요

 

 

 

 

 

 

왼쪽 메뉴중 자세히 보면 "my e-프리퀀시"쪽에 바코드교체/e-스티커합산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프리퀀시 스티커 합산이 가능해요 :)

 

 

 

기존 바코드가 나오고 교체할 바코드를 입력하라는 빈칸이 뜹니다.

바코드와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중간쯤 홈페이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구요

맨 아래쪽에 바코드교체/e-스티커합산을 눌러서 스티커도합산하고 바코드도 교체해줍니다.

 

 

그러고나서 다시 조회를 해보면

스티커가 늘어난게 보일거에요 :)

 

참 쉽죠?

 

 

전 이거 합산할때마다 잊어버려서 프로모션 쪽 메뉴에서 한참을 헤맨다는건 비밀 ㅎㅎ

이제 저도 포스팅 들어와보고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