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멜론 할인 구매하세요 :)

Date : 2014. 11. 4. 18:30 Category :
 

 

 

 안녕하세요~

 

다들 음악 뭘로 들으세요?

 

전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은 아니라 CD 를 구매해서 듣곤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스트리밍을 들을수 있더라구요..ㅎㅎ

 

늘 뭔가 한박자 늦게 시작하는 김나입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그냥 멜론으로 결정했어요

처음으로 음악서비스 등록을 해보네요

 

 

멜론은 할인이 많아요.

SKT 할인도 많이 되더군요.

 

 

 

 

 

일단 가입을 하고

오른쪽 상단에 상품구매쪽으로 넘어가봤습니다.

 

 

음? 또 뭔가 할인이 잔뜩 되고 있네요;

 

전 그냥 젤 싼거

큰 고민 안해요

3개월만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3개월 후에는 칼같이 취소해야겠어요 ㅎㅎ

 

무제한 듣기 + DRM 무제한 다운로드가 스트리밍을 포함하고선 가장 저렴한 가격(3450원)이라서 그걸로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구매쪽으로 가보니 4900원이라고 나왔어요

속았나??

 

아직 T멤버십 30% 추가할인이 적용되기 전이니 일단 인증을 받고 정기결제 방법중 맨 앞에 있는 SKT T 멤버십 할인한도 30% 차감 + SKT 휴대폰을 선택해줍니다.

 

프리클럽이라는 상품명으로 결제창이 떴어요

 

 

인증과정을 거친 핸드폰으로 결제를 선택했고 T멤버십카드번호도 입력

 

 

할인한도 내에서만 할인이 이루어지는거라 자신의 포인트를 잘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전 올해 무제한 이벤트 대상자라 포인트가 넉넉해요

프리클럽 정기결제방법선택에서 매월 할인한도차감을 꼭 눌러주세요

 

 

결제완료

앞으로 매월 4일에 정기결제가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1월 4일에 잊지말고 해지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