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우체국쇼핑에서 구매한 노지감귤~

Date : 2014. 12. 23. 10:14 Category : 리뷰/식품
 

 

겨울이면 항상 시원한 귤이 생각이 나죠

 

예전에 인터넷으로 한번 싼거 주문했다가 맛도 없고 알도 굵어서 그 뒤론 주로 마트에서 조금씩 사다 먹었어요~

근데 요즘은;

마트에서 파는 작은 상자가 작아도 너무 작은거다!!

상자도 작은데 빈공간도 너무 많아요..ㅎㅎ

 

혹시나 하고 우체국쇼핑은 믿을수 있지 않을까 한번 비회원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회원혜택이 뭐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굳이 귤 시키려고 회원가입까지 하는건 좀 아닌것 같아서요 ^^;;

 

 

18일에 주문하고 주문조회를 중간중간에 배송조회를 해봤는데 18일에 접수는 되었는데 온다는 말이 없었음;

그래도 18일 접수된 지역이 제주도라서 신선하겠다는 기대를 >_<

 

 

그리고 드디어 어제 22일에 도착했습니다!!

 

 

 

 

 

막상 받고보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왜냐하면 상자가 너무 깔끔한 상태로 왔거든요 ^^

온라인 쇼핑하면 늘 상태가 안좋았었는데..

우체국에서 배송해줘서 그런건지 상태 좋네요 :)

 

 

 

 

 

짠!!!!!!!!!!!!!!!!!!!!!!!!!!!!

오오

귤 사이즈도 괜찮고 색도 이뻐요

 

 

 

 

 

조금만 더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보정은 따로 한건 아닌데 카메라 모드 때문인지 노랗게 나오길래

한번더 촬영!! ㅋ

 

 

 

 

짠.. 근데 이색은 또 달라요 ㅎㅎ

이 사진과 윗 사진들의 중간색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흠있는 것 없이 아래쪽까지 신선해보여요

 

 

 

 

바로 하나를 까서 먹긔 ㄱㄱㄱ

속살이 이쁘네요 ㅎㅎ

 

 

 

 

요리조리 돌려보면서 마구 먹어주었어요

크기도 작고 맛있습니다!!

 

 

인터넷 귤 구매 이정도면 대성공~!!

하루에 10개씩만 먹어야겠어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살찌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