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회사분의 추천

불닭볶음면 + 삼각김밥 + 스트링치즈

 

 

이게 대체 무슨 조화인가 싶었지만 궁금증에 도전해보기로 했네요

 

 

 

 

재료는 간단해요

편의점에 달려가서

 

불닭볶음면, 삼각김밥, 스트링 치즈 구매!

 

 

 

 

평소처럼 불닭볶음면을 하기위해 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익기를 기다렸다가 물만 따라버려요~

그리고 비빔소스를 뿌리고 삼각김밥을 올려다가 마구 비벼줍니다.

 

 

 

 

비볐더니 약간 혐짤이 되었어요;;

그 위에 스트링 치즈를 찢어얹고 렌지에 데워주는데 환경호르몬이 걱정되네요 ㅎㅎ

 

 

그래도 맛을 위해 데워다가 한입 먹어보니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이 좋아서 사진을 못남겼네요 >_<;;

 

 

 

한번쯤 해먹어볼만한 별미입니다.

아주 맛이 좋아요!! 추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