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코스트코 치즈볼

Date : 2015. 4. 3. 00:41 Category : 리뷰/식품
 

 코스트코!!!!!!

라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과자!!!!!!!!!!!!!!!

 

 

바로 치즈볼입니다. ㅎㅎ

 

항상 양 때문에 고민하게 되는 치즈볼

 

 

 

 

어마무시한 용량인데요

먹다보면 이게 또 다 들어가요 ㅠㅠ

자꾸 손이 가요 손이 가

 

다리 사이에 끼고 침대에 기대서 영화보며 먹으니까 다이어트고 뭐고 그냥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ㅋㅋ

 

 

 

 

색좀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 날 잡아잡숴 하는듯한 강렬한 오렌지 색

 

치즈향이 듬뿍듬뿍입니다.

 

 

 

 

통 자체도 큰데 얼마나 꾹꾹 담았는지 뚜껑에 자국이 선명하네요 ㅋㅋ

 

 

 

 

왠만한 과자나 간식은 혼자 다 먹기엔 벅차서 회사로 가져가곤 하는데요

치즈볼만은 양보할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다 먹어야겠다며

꾸역꾸역 먹어주고 있어요 ㅋㅋㅋㅋ

지금 약 2/5 정도를 먹은듯 해요

 

더 빨리 먹을수 있지만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해서 그나마 조금씩 자제하며 먹고 있답니다.

한달동안 먹을거 같은데..

상하거나 하지 않겠지요?;;

 

 

제가 좋아하는 짠맛 최고의 과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