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코스트코 버라이어티 쿠키

Date : 2015. 4. 5. 11:53 Category : 리뷰/식품
 

오븐이 있어서 가끔씩 쿠키를 구워먹고 싶은 충동을 느낄때가 있어요

왠지 더 맛있을것 같고 그래서..ㅎㅎ

 

예전에는 쿠키믹스를 사다가 만들곤 했었지만

그냥 사먹는게 더 맛있고 더 저렴하다는 불편한 진실..ㅋㅋ

 

한번씩 파리바게뜨 같은데서 사다먹기도 하지만

이번에는 친구찬스로 코스트코 쿠키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제과점 등에서 수제 쿠키를 팔땐 하나에 1500원선인듯 해요

하지만 코스트코 아닙니까..

 

24조각에 9990원!!!!

만원도 아닌 9990원!!!!!!!!!! ㅋㅋㅋㅋ

만원에서 10원 빠지네요

개당 416원꼴??

 

매우 저렴하네요

 

하지만 양이 많아 한번에 먹기는 어렵고

그대로 두고 먹자니 좀 눅눅해지는 기분이라 지퍼팩에 소분하기로 했어요

 

 

 

 

지퍼팩이 사이즈가 다양하다보니

과자 소분용으로 사두었던게 사이즈가 딱 맞네요.

초코칩, 화이트초코칩, 베리 어쩌구.. 3가지 종류를 하나씩 3개 한봉지로 소분 했습니다.

 

 

 

 

생각날때마다 한봉지씩 꺼내 먹으면 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