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아침저녁으론 아직 쌀쌀하긴 하지만 낮에 너무 더워요~

 

 

GS25 편의점에 들렀더니 다짜고짜 지인이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마구 뒤지더군요.

그리고 무언가 굉장한걸 발견했다는듯이 기쁨의 함성을 지름 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에 뙇!!!

그것은 바로 망고스틱이었어요!

 

 

더워서 아이스크림 먹으려는줄 알았더니 예상을 완전히 빗나갔네요 ㅋㅋ

게다가 전 처음보는거여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격은 개당 1500원

다른 편의점에도 있는지는 모르겠고

GS25에는 확실히 팔아요~

 

아이스크림 먹고 배탈나는것보다 그래도 생과일스틱이니까 몸엔 더 좋겠지 싶어서 맛봤어요

 

 

 

 

핡?!?@#?@?

 

너..

너무 맛있쟈나♡♡♡♡♡♡♡♡♡♡♡♡♡♡♡♡♡♡♡♡♡♡♡♡

 

 

망고를 반으로 갈라서 스틱에 꽂아놓은 형태에요

냉동실에 들어있던거라 단단하게 얼어있는데

조금 녹은 상태가 더 맛있고

먹다보면 더더더 녹아서

더더더 맛있어져요 :)

지인은 다 녹여서 먹는것 같았어요 ㅋㅋ

취향이라면서;

 

자기네 동네엔 잘 안파는데 여긴 있다고 어찌나 좋아하던지..

괜히 뿌듯뿌듯 했답니다.

 

아이스크림이랑 가격도 비슷한 망고스틱

맛은 보장이니

한번 드셔보세요

 

많이 녹여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