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복돌이의 일상, 더우니 늘어진다냥

Date : 2015. 7. 22. 23:11 Category : 고양이

 귀여운 아저씨냥이 복돌이 >_<

날이 더워서 그런지 요즘은 방바닥에 늘어져있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늘어져있는 복돌이

잠이들어있었는데 귀여워서 찍으려고 카메라를 들이대니 깨버렸어요

예민해 예민해 >_<

 

 

 

 

더 자고싶은데 집요한 집사의 셔터질에 눈을 감을수가 없다냥

 

 

 

 

급기야 심기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거 같아요

귀가..........

마징가네요 ㅎㅎ

 

 

 

 

잠도 아예 깨버렸네요

포기한듯한 표정

 

 

 

 

고개도 들었는데 수염과 볼털이 눌려서 귀여워요 ㅎㅎ

눈빛은 강렬하고

분홍코와 분홍귀는 상콤하고.. >_<

뽀뽀를 부르는 분홍코!!!!!!!!!!!!!!!!!!!!!

나의 사랑을 받아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