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육개장 전문점 홍익

Date : 2015. 7. 22. 23:21 Category : 맛집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고 육개장을 즐기는데

나주혁신도시에 있는 육개장 전문점인 홍익을 이제서야 가봤습니다요 ㅎㅎ

 

 

 

 

메뉴가 상당히 간단합니다.

육개장, 닭개장, 사골육개장, 사골닭개장, 육개장칼국수, 보쌈, 육개장전골, 닭개장전골, 만두, 양지무침, 보쌈무침

이게 다네요 ㅎㅎ

 

같이 가신분은 전통육개장을

저는 얼큰닭개장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동안 세팅된 기본찬

어묵도 맛있고

부추도 맛있고

깍두기도 맛있어요 ㅋㅋ

같이 가신분은 깍두기가 시큼하시댔는데

제입엔 그냥 맛있어서 한차례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특이하게 가게 한가운데 벚꽃으로 장식을 했어요

가게 이름은 홍익인데..

 

 

 

 

주문한 전통육개장

먹은 상태가 아니라 나오자마자 찍은건데 건더기가 잘 안보이죠?

가득한 국물 아래쪽에 있어요 ㅎㅎ

양이 많더라구요

 

 

 

 

이건 제가 주문한 얼큰닭개장이에요.

국물은 닭개장이나 육개장이나 같은 베이스인것 같고 넣어주는 고기가 달라지네요

얼큰으로 시키면 청양고추 넣어주는듯 하고

제 입맛엔 청양고추 넣은게 훨씬 좋았어요

 

 

 

 

국물만 너무 많아보이게 찍히길래 숟가락으로 휘휘 저어봤어요

건더기도 참 많지요? ㅎㅎ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포장해와서 집에서 여러번에 걸쳐 나눠먹어야겠어요

한번에 다 먹으려니 양이 많아서 다 못먹어 아까웠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