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팥빙수가 생각나는 무더운 여름이네요.

팥빙수는 뭐니뭐니해도 옥루몽이 제 입맛에 딱인데..

나주에선 옥루몽을 찾을수 없겠지요? ㅠ

 

대신 나주혁신도시 안에는 비교적 이른때부터 설빙이 있었어요.

저보다 먼저 와있었던 설빙. ㅋㅋ

 

 

 

 

지난번에 한번 와보긴 했지만 그땐 팥빙수가 아니라 배도라지차를 마셨지요..

배도라지차!!!!!!!!!!!!!!

할머니 같은 소리지만 은근 괜찮더라구요 ㅎㅎ

배즙 파우치 중에 배도라지 파우치도 있던데 감기에 좋을것 같아요

 

이번엔 망고치즈설빙 + 리얼초코설빙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각 9500원 9000원으로 가격이 좀 있네요 :)

 

 

 

 

도장을 2장 받음 +_ +

마케팅의 쉬운 노예다보니 이 도장 받으러 또 열심히 다니겠군요.

 

 

 

 

망고치즈설빙과 리얼초코설빙

 

 

 

 

사진이 죄다 흔들려서 건질만한게 없네요 ㅎㅎ

망고는 상콤하고 초코는 첫느낌은 넘 달다! 하지만 자꾸 손이가는 마법의 빙수

 

 

 

 

먹다가 연유를 추가로 받아와서 더 뿌려먹었어요

 

 

 

 

다른 설빙 지점은 처음부터 연유를 같이 준다는데 나주혁신도시는 달라고 해야 준다고 하더라구요.

연유를 추가로 더 부어서 먹으면 더 맛있으니 우유맛이나 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로 받아서 뿌려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