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코롬방제과를 아시나요?

목포에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름만 듣던 코롬방제과점의 유명한 바게뜨를 드디어 맛보았습니다!!

 

아는분이 목포에 식사하러 가셨다가 사다주셨어요!!

정말 은혜로우신 분이지요!!

 

 

 

 

옛날 느낌나는 별모양 봉지네요 ㅋㅋ

칠성사이다가 생각나는 나는 옛날사람?

 

 

 

 

깨끗한 봉지에 각각 포장된 바게뜨 2개!!!!!!!!!!!!!!!!!

은박지에 싸인게 크림치즈 바게뜨이고

그냥 있는것이 새우바게뜨입니다.

 

 

 

 

새우바게뜨는 새우냄새가 마구 나요

맛있는 냄새

킁킁

 

 

 

 

머스터드 소스가 잔뜩 발라져있는데요

새우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확실히 맛이 느껴집니다

생각보다 머스터드 소스와 새우맛이 잘어울리더라구요

 

 

 

 

크림치즈 바게뜨도 오픈

 

 

 

 

바게뜨 사이사이에 크림치즈가 잔뜩 들어있는데 약간 새콤한 느낌이 드는 크림치즈였어요

 

 

 

 

크림치즈가 인기가 더 높다고 하던데 제 입엔 새우바게뜨가 더 맛있었습니다.

평소 입맛 취향대로라면 크림치즈가 더 맞을것 같았는데 의외지요 ^^

 

새우바게뜨는 엄청 빠른 속도로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ㅋㅋ

몇분 못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