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오늘은 오랜만에 애슐리에서 점심을 먹었네요.

 

 

애슐리를 참 좋아해서 분당에 매장이 새로 열릴때마다 가곤 합니다.

그래서 애슐리에서 받은 컵만해도 무려 5개에요 ㅎㅎ

새로운 매장 열리면 머그컵 주길래 열심히 갔었거든요 ^^;

 

 

마케팅에 약한 김나;;

 

 

오늘은 애슐리 서현점으로 갔습니다.

예전에는 애슐리 W 혹은 애슐리 프리미엄 이라고 가면 와인 무제한 제공이 기본이었는데

요즘은 조금 바뀌었죠

 

 

와인 무제한 요금을 3000원으로 책정하고 추가금액(3000원)을 지불해야만 이용할수 있어요.

대신에 샐러드바 가격에서 3000원을 내렸답니다.

 

결국

샐러드바 이용가격 + 와인무제한 이용가격 = 예전의 샐러드바 이용가격

 

 

술을 즐기지 않아서 지금의 시스템이 더 좋아요 :)

와인을 시키지 않으면 예전보다 3천원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서요 ㅎㅎ

 

 

 

 

 

두근두근

그러고보니 올 가을 들어 처음 오는군요~

 

 

샐러드바 이용만 하겠다고 주문해놓고 살짝 설레이는 중~

 

가을 계절 메뉴가 뭐라뭐라 써있는지 모르겠지만 갈릭 고르곤졸라 피자만 보이네요

 

 

 

 

 

 

오크통을 보니 와인도 땡겨서 와인 무제한도 같이 주문 했습니다.

 

 

 

손목에 두르는 프리미엄 와인 게스트 팔찌를 주네요 ㅎㅎㅎ

와인 가지러 갈때 확인하니까 두르고 있어달라고 하더라구요.

 

 

 

 

 

 

좋아하는 스위트 화이트 와인입니다.

무슨 맛이냐면.. 음..

모스카토 다스티인거 같아요~:)

 

 

 

 

 

 

첫번째 접시.

양껏 담아왔네요.

 

 

고르곤졸라 피자, 까르보나라 떡볶이, 코 매운 치킨 샐러드, 떡튀김, 스파이시 누들 정말 좋아합니다 >_<

 

 

 

 

 

 

 

레드와인, 스위트 화이트와인, 스위트 레드와인

 

전 쓴건 싫어서 안마시는데 레드와인도 좋아들 하시더라구요.

 

 

 

 

 

 

스파이시누들 접시에 조금 담는건 감질맛 나요

아예 많이 퍼왔습니다. 웅캬캬

 

 

 

 

 

 

아 이건 올릴까 말까 망설였어요

비비기전에 사진을 안찍어놔서 (와인에 취한)

 

 

좀 혐짤인가요??

 

 

 

 

 

 

후식은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ㅎㅎ

 

너무 많이 펐나요? ㅎㅎ

 

 

 

와인을 마셨더니 술이 취해서;;

제대로 먹질 못한것 같네요.

10접시는 먹어줘야 하는데 흑흑

 

 

두접시밖에 못먹다니 ㅠ_ㅜ 뭔가 슬펐어요

 

 

 

술이 깨고 멤버십 포인트가 얼마나 쌓였는지 홈페이지 구경하다가 멤버십 혜택 내역도 가져왔어요~

 

 

 

 

애슐리는 기념일을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해요~

1년에 단 한번 기념일 혜택도 받을수 있어요 :)

 

 

기념일 서비스가 고객 등급별로 조금 달라졌네요.

 

 

연 60만원 이상 결제한 프리미엄 플러스 등급의 경우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5% + TO-GO 케이크(치즈,브라우니 중 택일) + 뉴욕 스톤스테이크 증정

 

연 20만원 이상 결제한 프리미엄 등급의 경우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3% + TO-GO 케이크(치즈,브라우니 중 택일) or 뉴욕 스톤스테이크 증정

 

그외 모든 멤버십 고객은 클래식 등급으로

멤버십 포인트 적립 1% + TO-GO 케이크(치즈,브라우니 중 택일) or 뉴욕 스톤스테이크 증정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주기로 했나봐요. :)

 

 

 

 

 

 

 

 

 

 

 

 

 

 

보다보니 전 프리미엄 회원이더라구요.

조금만 더 먹으면 프리미엄 플러스가 된다는 사실!!!!!!!

대체 얼마나 먹은거야 ㅎㅎㅎㅎㅎㅎ

더 분발해야겠네요

 

 

 

2014년 동안만 454700원어치를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_ + 대박!

 

 

 

 

 

 

 

145,300원어치만 더 먹으면 되겠군요

 

 

 

 

하하하핫^^;;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