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야탑 버스터미널은 시외버스만 있는건 아니고 고속버스도 같이 운행을 합니다.

 

 

고속버스랑 시외버스의 차이가 뭔지는 모르겠네요.

 

 

 

시외버스랑 고속버스는 발권하는곳도 달라요.

시외버스 발권창구 오른쪽 구석에 고속버스 발권 부스가 따로 있습니다.

 

 

 

그럼 이제 고속버스 시간표를 살펴볼까요?

 

 

 

 

 

 

 

 

광주, 전주, 동대구(서대구), 부산 시간표입니다.

우등버스도 심야버스도 일반버스도 보이네요.

 

 

 

 

 

 

 

이어서 마산, 창원, 진주

여기는 광역시는 아니어도 인구수도 많고 거리가 멀어서인지 시외버스가 아닌 고속버스로 있네요.

 

 

 

 

 

 

 

그리고 통영,

사진 불빛 반사 때문에 잘 안보일까봐 같은 사진을 몇개 각도로 찍었어요 :)

 

 통영으로 가는 버스는 2대뿐이군요

 

 

 

 

 

 

 

 또 다른 각도로 찍어봤어요

 

 

 

 

 

 

 

 

그리고 고속버스 요금표입니다.

부산으로 가는 요금이 33,800원으로 가장 비싸네요 :)

 

 

 

전주는 18,200원

의외로 저렴한데 언젠가 전주비빔밥 여행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