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애기가 된 복돌이 - 자꾸 매달림

Date : 2019. 2. 4. 01:28 Category : 고양이


수술하느라 일주일간 입원해있었어요..

집엔 다른 가족들이 와있어서 고양이를 돌보는덴 문제가 딱히 없었는데


최근 복돌이가 껌딱지가 되어버렸네요


제 몸이 아직 회복이 다 된게 아니라 제 몸을 잘 못가누는데

소파에만 앉으면 복돌이가 마구 안겨요;;

저를 끌어안는다고 해야하나;;


무릎위에 올라오는게 아니라 가슴팍까지 올라와서 자기몸을 기대버립니다. ㅋㅋ

목수술 부위가 걱정되서 밀어내는데 안밀리려고 힘줘요;;





착 붙어서 자는척하기





방금 올라와놓고 자는척 연기가 메소드 





제 팔에 매달려있는건데 어떤 자세인지 잘 안보이네요





이렇게 저를 붙잡듯이 매달려있어요..

제가 집을 오래 비웠나..

짠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