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서현] 맛난 이자까야 텐텐

Date : 2014. 11. 4. 15:35 Category : 맛집
 

 

 

 원래는 쌀통닭으로 향하고 있었다죠

그런데 쌀통닭은 사람이 너무 많아요 ㅠ

 

이날도 자리가 없어서 바로 옆옆에 있는 이자카야로 가게 되었습니다.

 

텐텐?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없었던지라 반신반의

 

맛없으면 어쩌지 걱정하며 ㄱㄱ

 

 

창가자리로 자리를 잡고보니 마감시간이 3시 30분이네요

오늘 편안하게 오래 먹고 가야겠다요

 

 

물병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전에 어디서 본 스윙보틀이 너무 예뻐서 집에 잔뜩 사놨는데..

이건 뭘로 검색해야 나올까요?

 

뒤쪽으로 아사히 생맥주 3잔 주문시 1잔이 서비스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ㅎㅎ

 

 

콩나물? 숙주? 와 콩!!

이 콩 이름이 뭔지 모르겠지만

콩밥은 안먹어도 삶은콩은 좋아하는 나..

 

 

엄청나게 까먹었어요 >_<

리필을 몇번이나 한건지..ㅎㅎ

 

 

기본 세팅도 한번 살펴보긔

 

 

우리의 첫번째 안주

무슨회였는지 모르겠지만 데코 예술

예쁘다 예쁘다요

 

 

그리고 모듬튀김

고추튀김 안에 고기가 안들어있어서 실망하긴 했지만 바삭바삭 맛이 좋아요

단호박 튀김이 최고

 

 

엇?! 이건 시키지 않은건데요?!

- 서비스입니다.

 

>_<

안주 2개 시켰는데 서비스라니..

여기 너무 좋아요!!!!!!!!!!!!!!!!!!!!!!!!!!!!!!!!!!!!!!!!!!!!!!!!!!!!!

 

전 생선을 즐기지 않아 다른분들께 양보하긴 했지만

서비스는 늘 좋아요! ㅎㅎ

전갱이? 전어?

뭐라고 말씀해주셨었는데 잊어버렸네요

 

지인들이 이거 맛있다고 아주 좋아했어요

 

 

통통하던 고기들이 금새 이런 모냥새가 되어버린;;

살뜰하게도 발라먹었네요 ㅎㅎ

만화같아 >_<

 

 

이 빈접시는 뭘까요? ㅎㅎ

아까 회가 담아져있던 접시인데 레몬빼고 다 먹었네요

대다나다

 

 

아 다 먹어버렸어

더먹고싶다

뭔가 씹고싶다

 

 

그래서 추가해줬습니다.

나가사끼 짬뽕!!

숙주가 하늘을 찌르네요

 

 

뒤적뒤적 해주면서 생생한 숙주를 아랫쪽으로 넣어주면

아삭아삭하게 데쳐져요 ^_^

 

나가사끼 짬뽕도 맛이 좋아요

배가 무지 불렀지만 손이 멈추지 않더군요;

해산물도 듬뿍 들어가있었고 국물도 시원하고 맘에듭니다.

 

 

이제 더 못먹을거 같은데 또 시킨 안주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뽕을 제대로 뽑고 가네요 후덜덜

 

감자고로케에요

 

 

 

 

미니돈까스를 연상시키는 깜찍한 모습이네요

 

원래 튀김종류를 좋아하기도 한데 이 고로케 너무 맛나요

회도 고로케도 나가사끼 짬뽕도 다 맘에 들었어요!!!!!!

모듬튀김은 풍성하지 않아서 다음에는 안시키겠다는..

 

 

 

서현 근처에서 가볍게 먹고싶을때 종종 찾아줘야겠네요 :)

맥주에 고로케 하나 시켜먹어도 참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