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광주 맛집 - 빛가람 국밥 상무점

Date : 2014. 12. 30. 01:24 Category : 맛집
 

 

 

광주 시청 근방 국밥집에 다녀왔어요

 

상무지구쪽 현대아파트?

광주 광역시청 근처였어요 ㅎㅎ

 

 

너무 추워서 따끈한 국물이 필요했는데 마침 딱 보이더군요

 

 

 

 

모듬국밥이 가장 잘 나가는 메뉴인듯 했어요

하지만 저는 순대가 먹고 싶어서 순대국밥으로

참쌀순대국밥으로 순대만 넣어달라고 했더니 원래 순대만 들어간다고.. 부끄 >_<

 

 

 

 

기다리는 동안 차려진 반찬.

깔끔 그 자체입니다.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가게인것 같아요

모든 그릇들이 새거같고 깨끗한 상태였어요

 

 

 

 

보글보글 뜨거운채로 나온 국밥

 

국물을 마셔보니 완전 시원해요

But!!! 휘휘 휘저어 봤더니 이것은 모듬국밥이었음.. ㅋㅋ

잘못나왔다 ㄷㄷ

 

 

 

 

잠시 뒤에 다시 나온 찹쌀순대국밥

근데 한눈에 봐도 뜨겁게 데우진 않았네요..

맛도 ㅠㅠ

국물이 모듬국밥국물만 못했어요;

그냥 모듬국밥 먹어볼걸.. ㅎㅎ

 

 

 

 

서비스로 금방 찐 순대도 얻어먹었네요.

사진엔 안나오지만 순대를 초장에 찍어먹으라고 해서 한번 찍어먹어봤더니 너무 맛있어서

사진에 나온 소금은 먹지도 않았어요

이 순대 모두 초장에 찍어먹었지요 :)

 

 

윗 사진에 보면 초장이 살짝 보여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옆테이블 보니 곱창 철판도 무지 맛있어 보이더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