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강남역 맛집 서가앤쿡 + _+

Date : 2015. 1. 11. 21:47 Category : 맛집
 

 

 

오랜만에 강남에 나가봤네요. ㅎㅎ

식사시간에 강남에 가면 늘 웨이팅이 있었었는데,

신논현역 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웨이팅이 덜하네요;

 

왜지?? ㅎㅎ

 

강남에 서가앤쿡이 3 곳이 있는데 신논현역 근처가 젤 맛있고 여유도 있어요

 

 

위치는

 

 

찾아보다보니 서울교보점이군요;

신논현역점인줄 알았는데..ㅎㅎ

 

 

 

 

주문을 해놓고 일단 물부터..

500리터짜리 생수를 통으로 주는군요..

 

 

 

 

주문한 로제파스타에요.

이래뵈도 2인분 ㄷㄷ 양이 어마어마해요

 

 

로제소스를 좋아하는데 로제소스 파스타가 이거밖에 안보여서 이걸로 주문했는데 무슨 게살어쩌구오이시이 어쩌고 파스타였어요..ㅎㅎ

아주아주 느끼하고 아주아주 맛있는 로제소스!!

 

 

 

 

사진보니 다시 위산분비!!

 

 

 

 

조금씩 덜어서 먹어야겠죵?? +_ +

첨에 그냥 봤을때는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줄어들지 않음!! 신기해요;

접시 밑바닥에서 스파게티가 계속 솟아올라오는가봉가??

 

 

 

 

그리고 서가앤쿡의 인기메뉴

목살스테이크입니다. ㅎㅎ

돼지고기를 소고기보다 좋아하긴 하지만 목살 스테이크 자체는 늘 제 입맛은 아니에요 ㅎㅎ

돼지고기는 그냥 삼겹살이 최고잖아요??? +_ +

 

일행들이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_^

 

 

 

 

아주 신나서 자르고 있는 지인님.. ㅋ

 

 

 

 

불향도 좋고, 소스도 맛있어요.

세명이서 2가지 시켜놓고 먹었더니 넉넉하게 배부르고 좋았습니다.

메뉴 하나당 2인분짜리라고 써있어요 :)

 

 

 

강남에서 웨이팅 없이 스파게티를 즐기고 싶을땐 교보점 서가앤쿡으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