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서현] 신가네 부대찌개 스테이크 전문점

Date : 2014. 12. 16. 22:17 Category : 맛집
 

 

 

서현에도 크라제 버거가 있었죠;

 

왜인지 모르겠지만 장사가 무지 안되는 가게였습니다.

서울 감자탕 옆집이었는데 이상하게도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전 원래도 햄버거를 즐기지 않아서 가보지 않았는데

이젠 그 크라제 버거가 없어져버려서 왜 손님이 없는가에 대한 미스테리는 영원히 미궁속으로 빠지게 될 것 같네요.

 

 

 

 

대신!!!!!!!!!!!!!!!!!!!!!!!!

그자리에 부대찌개집이 생겼어요 >_<

 

 

이름은 생소한 신가네 부대찌개!!!!!!!!!!!!!!!!!!!

스테이크도 같이하네요? 특이한 조합이긴 하지만 좋으다 좋으다~

 

 

 

 

메뉴판을 살펴볼게요

부대찌개 7천원 괜찮네요 +_ +

 

 

저희는 4명이라 부대찌개 4인분에 라면사리를 2개 넣었어요

 

 

 

 

기본반찬

계란찜도 맛있고 오징어 무침도 맛있었습니다.

 

 

 

 

4명이라고 양쪽으로 세팅해주시는 센스!!

 

 

 

 

육수가 끓으면 뜨거운 국물을 라면에 계속해서 끼얹어줘야겠죠? +_+

맛있겠다 ㅎㅎ

 

 

 

 

물이 끓을수록 점점 바빠지는 손놀림, 아니 국자놀림

 

 

 

 

금새 다 익어버렸어요

국물이 아주 진하고 맛있습니다!!

 

육수 추가해서 국물 더 먹음 ㅎㅎ

 

남자3 여자1 로 먹었는데

라면사리2개 넣었던거 외에는 추가로 더 시키진 않았어요

그래도 다들 배가 불렀네요 :)

 

 

양도 괜찮은 편인듯 합니다~

한번쯤 가서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