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서현 애슐리

Date : 2015. 1. 25. 22:50 Category : 맛집
 

 

 

 

서현을 떠나며 저녁 약속을 많이 가졌었는데, 그중에 애슐리만 몇번을 갔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중에 스테이크도 같이 먹었던 날만.. ㅎㅎ

 

 

 

맛있어보이죵

근데 사실 애슐리 스테이크는 미국산이라 전 좋아하진 않아요;;

먹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해야하나..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파이시 누들!!!

비빔국수 같은건데 콩나물이랑 메추리알이랑 같이 있어요

매콤하고 맛있어서 그릇으로 떠다 먹는답니다. ㅎㅎ

 

 

윙이랑 삼겹살, 김말이, 까르보나라 떡볶이, 치킨 샐러드

다 맛있어요 ㅎㅎ

치킨 샐러드는 코가 매워서 괴로워하며 계속 먹는다는..

그리고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참 맛있어요

몇번이고 떠다 먹는 메뉴중에 하나..

그리고 자세히 보니 연어도 있네요 ㅎㅎ

 

 

와인홍차

 

 

삼겹살이 너무 맛있길래 또 퍼옴

까르보나라 떡볶이에 같이 있는 브로콜리도 있고요..

연어도 한조각

망고샐러드와 브라우니도 있네요

 

 

카레우동을 참 좋아하는데

혹시나 해서

우동에 카레를 부어와봤어요 ㅋㅋ

제가 생각하던 그 카레우동맛은 아니었다는..

당연한거겠지요? ㅎㅎ

그래도 먹을만 해서 남기지 않고 다 먹긴 했어요~ 

 

 

 

후식으로 블루베리를 얹은 요거트와 브라우니 한조각 치즈케이크 한조각..

 

 

점심 애슐리는 12900원 정도로 저렴해서 좋고

저녁 애슐리는 19900원에 윙도있고 삼겹살도 있고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등등 추가메뉴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