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아직 나주 혁신도시 안에는 배달음식이 많지가 않아요 ㅠ_ㅜ

치킨종류밖에 못봤네요~

 

평소에 치킨을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좀 아쉽습니다. ㅎㅎ

 

야근후 지친 심신을 달래줄 야식으로 오늘도 선택의 여지가 없..

엘레베이터에서 디디치킨이라는 치킨집 전단(?)을 득템했어요.

 

 

처음보는 체인점인데 "두마리 양으로 3마리 치킨맛을 한번에!!" 문구에 혹해서 바로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혼자서 두마리양은.. 무리겠지?

그리고 저는 뼈있는 닭은 먹고나면 뭔가 목에 걸린듯한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몇주간 예민해지기 때문에..ㅋㅋ

주로 순살을 먹어요~

 

 

홈세트가 19500원인데 순살로 할 경우 2000원이 추가되는지라

욕심내지 말고 한마리 순살을 먹기로 합니다.

 

 

다른 치킨 체인점들은 순살로 할 경우 가격 추가가 발생되는데 디디치킨은 순살이랑 가격 차이가 없는 것들이 있네요

자세히 보면 후라이드 14000원 순살로 할 경우 15000원을 제외하곤

뼈있는걸로 하건 순살로 하건 가격들이 똑같아요.

대신 뼈있는 경우에는 (대) 라는 글자가 보이네요 ㅎㅎ

주문할땐 못봤었는데 배달해주시는 분께서 순살이라 양이 적어보이실수도 있을거라고 알려주셔서 그런가보다 하며 보다보니 저렇게 써있어요~

 

하지만;;

순살도 양이 적진 않다는거!!!!

 

 

저녁 + 다음날 아침 + 다음날 저녁 + 그다음날 아침까지;; 4끼를 먹었어요 ㅋㅋ

한마리가 왜케 많아!!

 

 

 

 

아.. 암튼;;;

후라이드 or 양념 or 간장 중에 매우 고민;;;;;;;;

 

 

바삭바삭 치킨의 기본 후라이드를 먹을까??

아냐아냐 오늘 왠지 달달하면서 매콤한게 먹고싶은데 양념??

아냐아냐 까르보나라라는게 있네 맛이 궁금한데??

............이런식으로 모든 메뉴를 눈으로 한번 다 맛본 기분;;

 

결국 간장치킨을 먹기로 해요

근데 몰랐어요

디디쿡세트라는게 있는줄..ㅋㅋㅋ

 

 

담번에 디디세트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_ +

 

 

 

 

암튼 이번엔 간장 순살이에요 가격은 15000원으로 매우 착한 가격!!

치킨한통 + 치킨무 + 머스타드소스 파우치 하나 + 콜라 1.25리터가 옵니다;;

콜라는 안마셔서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사진조차 안찍어줬네요 ㅋㅋ

미안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양이 안많아보이지요?

하지만 줄어들지 않는 마법의 치킨이라는거..ㄷㄷㄷ

 

 

처음에 본 소감은 그냥 평범했어요

얼핏보면 교X치킨이랑 비슷해보이는 룩입니다.

무난하네 - 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디디치킨..!!

 

 

전 이제 치킨은 무조건 디디치킨으로 먹기로 결심을 했어요.

 

 

 

 

잘 튀긴듯한 튀김옷에 양념이 고루 잘 베어있음.

여기까지도 걍 평범

그런가보다 - 라고 생각함

 

 

 

 

한입 먹어보고 내 남은 인생에 치킨은 디디다.. 라는 결심을 하게 된.. 샷..

 

보이시나요??

고기 육질..

ㅠㅠ

그동안 굽X치킨, 네X치킨, 교X치킨 등등 수많은 치킨들의 순살치킨들.. 다 비키라 그래..ㅠㅠ

 

순살치킨들은 상대적으로 고기질이 안좋았었거든요.

근데 디디치킨 순살은.. 고기질이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튀김 상태도 옷이 두껍지 않으면서 겉이 바삭하고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처음 들어본 프렌차이즈라고 해서 무시하면 안될듯 합니다.

혁신도시점이 잘해서 맛있는건지 어떤건지 사실 비교대상이 없는게 다른지점 디디치킨은 먹어보지 못했어요 ㅎㅎ

여기서 시키기 전에는 알지도 못하던 체인점이었거든요;;

 

 

사실 체인점이 맞는지도 모르겠네요.

표지에 김준호가 있길래 '프렌차이즈 겠거니' 할뿐..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라서 덜맛있거나 뭔가 부족할거라고 생각했었지만 나의 큰 착각이었다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우 강추합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심지어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날 꺼내먹었는데 더 맛있어졌음;;

양념이 더 농익어졌다고 해야하나;;

 

 

 

정기적으로 디디치킨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ㅋ

아무튼 다음엔 디디쿡세트 너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