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광주 - 황솔촌 : 최고의 돼지갈비!

Date : 2015. 2. 15. 02:05 Category : 맛집
 

 

 

친구가 가보자며 알려준 황솔촌

갈비가 아주 맛나다 - 까지만 기억을 하고 다른 친구랑 먼저 가보게 되었었어요

 

 

 

 

종류가 꽤 많지요?

돼지갈비 였던것만 기억해서 양념 돼지 갈비로 주문했어요 ㅎㅎ

 

근데 생갈비가 유명한거였다네요

생갈비 먹어보러 다시 가봐야겠어요

 

 

 

 

소갈비도 잇고 한우 숯불구이도 있지만

전 돼지가 좋아요 ㅋㅋ

 

 

 

 

기본으로 주는 양배추 샐러드

와사비 드레싱??

암튼 시원하고 맛나요 ^_^ 고기랑 같이 먹으니 참 좋더라구요

 

 

 

 

이것도 양배추 샐러드인데 유자드레싱인거 같아요

상큼하고 달콤하니 맛나더라구요

 

 

 

 

오이 미역 냉국과 쌈

이 두개는 셀프바에서 리필이 되요~

우린 쌈은 안먹고 오이미역냉국 맛있다고 친구가 한번 더 퍼다먹었다는

 

 

 

 

주문한 양념돼지갈비 2인분입니다.

 

 

 

 

그리고 수육국수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1000원

오른쪽 무침에 수육이 들어있어요

 

 

 

 

비빔국수를 워낙에 좋아해서 고기 먹기 전에 바로 먹어줬습니다.

 

 

 

 

수육이랑도 같이~!!

 

 

 

 

그러는동안 고기가 익어가고 있어요

 

 

 

 

숯으로 굽는거치곤 빠르게 잘 익더라구요 ^_^

 

 

 

 

양념 너무 맛나다!!!

자주 가게 될것 같아서 회원가입도 하고왔어요

 

 

다음번엔 꼭 생고기

그리고 수육국수 대신에 비빔국수로 양 많이 해서 먹어볼테얏..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