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코스트코 어마무시한 케이크 ㄷㄷ

Date : 2015. 2. 28. 17:24 Category : 맛집
 

 

 

대식가 서모양의 간증으로 한동안 코스트코 케이크앓이를 하던 나..

 

 

전라지역엔 코스트코가 없어서 접할수가 없었는데

친구의 은혜로 드디어 접하게 되었습니다.

 

 

 

 

 

네모네모 칸으로 장식된 예쁜 케이크

총 48칸

 

가격은 23990원이네요

 

 

 

 

두근두근 매우 떨려요

 

 

 

 

생크림이 푸짐하네요

몇조각으로 스타트를 끊을것인가 두근두근

 

 

 

 

첫번째 조각은 안이쁘게 잘라져서

두번째로 ㅋㅋ

첨에 2칸을 잘랐는데 무지 크더군요;

1칸만 잘라도 충분할것 같아요

 

아니 근데 48칸 언제 다 먹지 ㄷㄷ

 

 

 

 

생크림 두깨 보여주고 싶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빵 가운데에는 딸기크림입니다.

빵도 크림도 전반적으로 달아요

 

 

 

 

열심히 열심히 먹어서 4칸까지 먹음

 

하지만..............................................................

도저히..............................................................................

 

 

서모양...............

날씬한 아가씨 정녕 그대 이걸 혼자 다 먹었었단 말인가요???????

 

 

전 GG 를 치고말았습니다.

여기까지가 제 한계 ㄷㄷ

 

결국 케이크는 회사로 가지고 가게 되었어요.. ㅠ_ㅜ

우리팀과 옆팀까지 모두 합심하여 없앨수 있었다는 무서운 이야기..

 

 

아가씨 혼자 이걸 다 먹었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저는 혼자서는 두번 다시 도전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어요.

 

 

혼자서 도전은 절대 금물!!!!!!

가격대비 맛은 나쁘지않아요 :)

 

 

하지만 대식가가 아니라면 좀 더 작고 좀 더 맛있는 케이크를 사드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