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저렴이 피자 맛집 난타5000

Date : 2015. 2. 28. 16:53 Category : 맛집

 

 

 

 빛가람동에도 피자가게가 생겼어요 :)

 

아..

하아..!!

 

토핑 아무것도 없는 치즈피자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바로 치즈피자를 사먹어 봤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큰 크기가 아니라서 가능하기도 했었지만

배부름을 뛰어넘어 앉은자리에서 한판을 다 먹어버렸었습니다;;

 

 

 

 

2조각 남겨놨다가 못참고 다 먹어버림; ㅎㅎ

 

보기엔 그냥 초라해 보이네요.

맛은 무지 좋아요

도우가 쫀득..

 

가격도 5000원으로 초저렴해서 자주 사먹어야겠다고 생각했지요 :)

 

 

 

 

그래서 두번째 도전!!!!

 

 

이번에는 다른걸로 주문해봤어요

 

 

 

 

비쥬얼은 치즈피자보다 더 낫죠?

얘는 새우골드피자에요

 

14500원이구요

 

 

보기엔 괜찮고 냄새도 좋은데..

맛이..ㅠ_ㅜ

 

비싼 다른 피자들과 비교하면 안되는거긴 하지만 그래도 맛이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싱거운 느낌??

 

 

그리고 도우 끝에 들어있는 고구마 페이스트 맛이 좀 이상해요.

고구마는 포근포근 해야하는데 물처럼 묽고 너무 달았다는..

 

 

 

 

비쥬얼은

좋았는데

 

 

 

 

기쁜 마음으로 한조각 접시에 담았는데

 

 

 

 

한입먹고 실망..ㅠ_ㅜ

 

2조각 먹고 손이 더 안가서 냉장고에 넣어놨습니다.

다른 가족들은 맛나다고 했는데 제 입에만 별로일수도 있어요.

 

 

앞으로는 5000원짜리 치즈피자만 먹기로 합니다;;

새우골드 한판 가격 = 치즈피자 3판 가격

새우골드 맛 <<<<<<<<<<<<<< 치즈피자 맛

 

 

여러가지 종류를 팔아서 종류별로 다 먹어볼 야심찬 계획을 세웠었으나 의외의 복병

피자가 맛없을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아버려 무리한 도전은 하지 않으려고요 ㅎㅎ

 

 

치즈피자는 지금껏 제가 먹어봤던 어떤 치즈피자보다 맛있었어요 :)

(그래서 사진이 없다는..ㅋㅋ 너무 맛있어서 정줄놓고 먹어치워버렸습니다.)

 

 

결론 : 치즈피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