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달콤커피

Date : 2015. 3. 15. 19:25 Category : 맛집

 

 

 

아직 곳곳이 공사중인 나주 혁신도시

 

처음 이곳에 왔을때는 커피숍이 파스쿠치 뿐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몇개가 더 생겼어요 :)

 

 

현재는 빵집도 파리바게뜨 2개에 뚜레주르 1개도 있답니다.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예정단지 앞쪽으로 달콤커피도 오픈을 했더군요.

1층 절반 + 2층 전체의 독특한 구조에요.

1층에도 자리가 있긴 하지만 많진 않고 2층이 넓어요

 

사진은 2층입니다~

 

 

 

 

커피숍이나 빵집을 갈때 가장 좋아하는건 바로 요 도장쾅쾅 쿠폰 ㅋㅋ

마케팅의 노예인 저는 요런거 아주 좋아해요~

 

 

특히하게 달콤커피는 모바일 게임 쿠폰을 함께 붙여줬네요.

쿠킹퍼즐?

전 안하는 게임이라 쿠폰번호를 가리지 않고 올립니다.

 

하시는 분 중에 이글을 가장 먼저 보시는 분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ㅎㅎ

 

 

 

 

뮤직카드라는 이름으로 매월 새로운 컬렉션으로 내놓는가 봐요.

달콤커피는 할인되는 카드가 잘 없어서 요런거라도 꾸준히 찍어줘야겠네요 :)

 

 

 

이날 저는 로얄 밀크티를 마셨는데 진하고 괜찮았어요

가격은 4500원정도였던듯..

양은 적더군요 :)

 

 

마시느라 사진이 없다는건; 비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