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혁신도시에 중국집이 어디어디에 있나 시켜먹고 싶었었는데 못찾아서 직접 찾아간 중식점 이화원입니다

 

 

 

 

 

주문한 삼선짬뽕

 

 

 

오징어가 하나가 거의 통째로 들어가있어요

대애박!!!!!!!

 

 

이런건 인터넷에나 있는건줄 알았는데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ㅎㅎ

 

 

 

 

크게보기

국물도 진하게 맛있고

해산물이 듬뿍듬뿍 있어서 좋아요

 

 

 

 

근데 사실 저는 짬뽕이 저런줄도 모르고

삼선짜장을 주문했어요 ㅎㅎ

 

평소에 중국음식 먹을때에는 무조건 간짜장을 먹는데요.

 

그 이유가 일반 짜장이랑 야채가 달라요

뭘 따로 볶아서 그렇다고 하는데

 

 

 

 

여긴 생각보다 양파가 막 싱싱하진 않았어요.

맛있긴 했지만 :)

 

그리고 짜장이 좀 적게 나오는 편입니다.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더달라는 요청에는 흔쾌히 듬뿍 주셔서 좋음

 

이화원에서 양념이 적다 싶으면 주저마시고 더 달라고 요청하셔도 될것 같아요

 

 

 

가까이서 자세히 보긔

팝콘새우가 많아요

오징어도 좀 낭낭하게 있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ㅎㅎ

나름 삼선 짜장인데 새우말곤 별게 없었어요

 

 

짬뽕 먹으러 다시 고고 할 예정입니다.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