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초밥은 좋아하지 않지만

돈까스는 좋아합니다.

 

 

나주 혁신도시에 돈까스랑 초밥을 파는 곳이 생겼다고 해서 한번 가본 뒤로 몇번이나 간 곳이에요 ㅎㅎ

가게 내부는 넓진 않지만 맛이 좋거든요 :)

 

 

게다가 우동이 무한리필!!!!!!!!!!!!!!!!!!!!!!!!!!!!!!!!!!!!!!!!!

띠용 @_@

 

 

 

 

이렇게 큰 그릇에 우동과 국물이 한가득 나와요

각자 앞그릇에 덜어먹으면 되는데

양이 많이 나옵니다.

 

 

맛있어서 더 달라고 요청했더니

 

 

 

 

이만큼이나 더 주심 ㅋㅋ

무한리필이냐고 여쭤봤더니 웃으면서 리필은 리필인데 무한은 아니라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너무 잘 먹을거 같아서 놀라셨나봉가

부끄

 

 

 

 

같이가신분이 시킨 모듬초밥입니다.

맛있대요

자주 시켜드시더라구요

가격은 10,000원

 

전 초밥엔 관심없어서 하나 먹어보라는걸 사양사양

 

 

 

 

저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9,000원

소스가 독특합니다.

 

 

 

 

저는 고추냉이에 갈때마다 치즈돈까스를 시켜먹어요

소스에 자세히 보면 파프리카도 있고 상큼달콤

뭐라고 표현하기 힘든 맛있는 맛입니다. ㅎㅎ

치즈도 듬뿍 있구요 :)

 

 

 

 

 전체샷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다른 메뉴도 있긴 하지만

치즈 돈까스 강추에요

 

 

모듬초밥 드셨던 분께 치즈돈까스 3조각 드렸더니 다음부턴 그분도 치즈돈까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