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Date : 2015. 5. 23. 00:08 Category : 리뷰/식품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으꺄아!!!!!!!!!!!!!!!!!!!!!!!!!!!!!!!!!!!!!!!!!!!!!!!!!!!!!!!!!!!!!!!

 

아가씨니까! 나름 관리를 해줘야겠죠?

나주혁신도시로 내려오면서 마음이 더 편해졌는지 체중이 더더더 늘어만 가고있었어요;

이래선 안되겠다!!

 

 

 

 

큰 결심을 하고 구매해본 팻다운 파워번마스터

효과가 있네 없네 의견이 분분하더라구요

전 그냥 직접 느껴보고싶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이렇게 조그만 병으로 10개 들어있어요

 

 

 

 

헛 그런데 궁금한게 있어요

운동전에 마시는 음료인건 알겠는데

운동 직전에 마셔야 하는건지

운동 30분 전쯤에 마셔야 하는건지 도무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뒷면을 봐도 그런 내용은 없네요;

요즘 운동은 2시간 좀 못되게 하고 있어요

20분은 런닝머신에서 걷고

40분정도는 요가를 하거나 마일리 사이러스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해요.

 

따로 트레이너가 있는건 아니라 그냥 마음대로 합니다. ㅎㅎ

그러고나서 다시 20분 런닝머신에서 걷고 웨이트중에 맘에드는거 아무거나 마구 해보고

거꾸리에 매달렸다가 몸을 풀어주고 마무리

 

 

2주정도 했고 일주일에 3일하네요..

몸무게는 2키로정도 빠졌어요..

팻다운 먹은것과 안먹은거에 차이는 모르겠는데

땀이 많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안마시고 할때보다 마셨다는 그 생각 때문에 운동도 더 열심히 하게 되니 먹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 :)

 

 

다 마시면 한 세트 더 구매해야겠네요

날씬한 여름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