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닭똥집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 좋아합니다!

마늘이랑 같이 볶은것도 좋아하고 튀김으로도 좋아해요~

 

 

 

 

어느날 퇴근을 하고 왔더니 문고리에 걸려있던 전단책자에요.

나주혁신도시 배달음식이랑 생활서비스등의 업체정보가 한권에 담긴 책인데

 

주말동안 한장한장 정독을 하며 놀았지요.

 

그중에 유독 제 마음을 사로잡은 하나..

 

바로................

"닭똥집 후라이드!!!!!!!!!!!!!!!!!!!!!!!!!!"

 

튀김이다 튀김 >_<

 

근데 나주혁신도시 안이 아니고 대방아파트 상가에요.. 동신대 근처인거죠..

거리가 있어서 배달을 안해줄것 같은..ㅎㅎ

그래서 직접 찾아가보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여기에요

대방노블랜드1차 아파트 정문 앞 상가 1층에 있습니다.

 

다음 지도에서는 정확한 위치가 나오네요ㅠ ㅠ

파인드라이브도 T맵도 엉뚱한 위치를 찍어서 3바퀴나 돌았어요.

(자꾸 아파트 단지 안을 찍어주더라구요. 정확한 번지수 찍고 가도.. 하아..)

 

 

 

 

이게 대방 노블랜드 아파트인데

이 단지 안을 3번이나 들어갔습니다!!!

나쁜네비들!!!!!!!!!!!!!!!!!!!!!!!!!

 

 

 

 

알고보니 저 입구 앞에 있는 상가건물 1층에 있었어요.. 부들부들

 

 

 

 

전화로 포장주문을 먼저 해놓고 방문했던거라

제가 주문한걸 거의 픽업하듯이 챙겨서 빠르게 나왔습니다. ㅎㅎ

봉지가 엉뚱한 하얀풍차베이커리 ㅋ

 

 

 

 

주말동안 제 머릿속을 지배했던 닭똥집튀김을 좁은 아파트단지를 3번이나 돌면서 시간을 지체했더니만

현기증이 나더라구요

빨리 먹고싶어서요 ㅎㅎ

 

 

 

 

차에 타자마자 막 집어먹었어요

집까지 오는 7키로 정도 거리동안 계속 집어먹었네요 ㅎㅎ

저는 大 자를 주문했어요.

왜냐면 中 자는 소스를 안주는대 大 자만 소스를 주길래 소스받아먹으려구요 ㅋㅋ

 

양이 많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열어보니

차안에서 얼마나 집어먹었는지 ㅋㅋ 1/3이 없어졌어요

처음 받았을땐 박스 위로 볼록 솟을만큼 양이 많았었지요

 

 

 

 

맥주를 함께할까 하다가 캔막걸리 아이싱(1,500원)을 사왔습니다.

자몽향이 나길래 핑크빛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하얀색 ㅋ 막걸리라서 그런가봐요.

스파클링 캔막걸리 아이싱 << 요거요거 아주 맛있어요 ^_^

 

 

 

 

숨막히는 닭똥집 튀김

너무 맛있어요!!

식어서 아쉽지만 ㅠㅠ

3바퀴 돌지만 않았어도 따끈하게 먹을수 있었는데 흑흑

 

옛날큰통닭 직접 픽업 가실분들, 내비찍지 마시고 나주1차 대방노블랜드 검색해서 단지 입구에 주차하시고 찾아보세요 ㅠㅠ

절대 단지 안이 아니라는점..!!

 

 

 

 

암튼 소스는 알고보니 머스타드 소스 였습니다 ㅋㅋㅋㅋ

혼자 먹기에 大자는 너무 커요!!!

기본으로 주는 소금에 찍어먹어도 충분하니 혼자드실분들은 中자 사드시길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