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에 베스킨라빈스가 생겼어요!!!!

버거킹이랑 거의 비슷한 시기에 들어선것 같네요.

 

이제 사람사는 동네같아지고 있는듯!!

너무 설레고 좋던 찰나에 기프티콘이 똭!!!!!!!!!!!!!!!!!!!!!!!!!!!!!!

 

어떻게 아셨지?

생긴걸?

 

 

 

 

위치는 버거킹 건물. 사실 바로 옆옆 상가네요 ㅎㅎ

한전kdn 맞은편이에요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30주년 패밀리 30% 할인행사를 했었는데..

지나버렸네요 ㅠㅠ

이 표지판을 보고 제가 먹을걸 정해버렸어요

파인트니까 3가지 맛을 골라야 해서 30년간 가장 많은 살아을 받았다는 5가지 중에서

2위 아몬드봉봉

3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4위 체리쥬빌레

이렇게 골랐습니다.

+_ +

우째 다 좋아하는 맛이네요 ㅋㅋ

 

사람 입맛은 다들 비슷한가봉가?

 

 

 

 

그리고 6월 한달간 알폰소 망고 최대 20% 할인 행사도 하고 있어요

신제품이어서 그런것 같네요

 

 

 

 

여러가지 아이스크림이 있었지만

전 이미 마음을 정했지에 나머지 아이들은 구경만 해줬습니다.

 

 

 

 

아래쪽에 보이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도 좋아하는 맛이에요

씹히는것은 아무것도 들어있진 않는데 뭔가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

 

 

 

 

새로 나왔다는 알폰소 망고도 한번 찍어봤어요

20% 할인이 종료되기 전에 싱글컵 한번 먹으러 가줘야겠어요

 

 

 

 

요렇게 포장을 해왔습니다.

 

 

 

 

이것저것 치우고 준비하느라 좀 늦게 열었더니

 

 

 

 

쬐끔 녹아버렸네요 ㅎㅎ

알바생이 영혼까지 담아서 꾹꾹 눌러 퍼주더니만..

압축이 장난이 아니에요;

 

 

 

 

가장 좋아하는 아몬드봉봉을 젤 많이 넣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아몬드도 많고 달콤고소

 

 

 

 

순십간에 이만큼이나 먹었는데 워낙에 봉긋 솟은 부분이 많았던터라 여기서 GG를 치고 말았습니다;

남은것은 냉동실로 ㄱㄱ

 

다음날 나머지를 다 먹어치웠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