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오며가며 shabu salad bar spoon the market 이라는 가게가 생긴게 눈에 확 들어왔어요. ㅋㅋ

왜 다 영어로 써있는지 1도 모르겠지만 샤브샐러드바라닛

무한리필이라닛

 

분당에 있을때 좋아하던 곳 중에 하나가 샤브샤브 샐러드바였어요.

948키친이라고 샐러드바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가득차있었고 약 15천원정도의 가격대였던걸로 기억해요.

마루샤브도 좋아했지만 가격대비를 생각하면 948키친이 짱

 

 

앗 그런데 여기도 샤브샐러드바라니..

평일 점심이 14800원이라고 써있는걸 보니 주말이면 한 2만원 정도 하겠거니 하고 딱 현금 2만원을 챙겨서 ㄱㄱ 했습니다.

(하지만 알고보니 20800원 ㅋㅋ)

 

 

 

 

저를 이끌었던 푯말이에요

6대 특급 서비스라며

1. 소고기 샤브 무한리필

2. 60여가지 프리미엄 샐러드바 무제한

3. 회전초밥 코너 무제한 이용

4. 디저트 코너 무제한 이용

5. 생맥주 코너 무제한 이용

6. 식사 후 원두커피 or tea 테이크아웃 무료

 

 

이렇게 써있어요.

회전초밥과 생맥주가 무제한인데다가 샤브샤브 소고기까지 무제한 리필입니다.

으아니..

남는게 있는걸까?;;

하지만.. 남겠죠 ㅋㅋ

남으니까 하겠죠 ㅋㅋ

생각만큼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평일 런치가 일반 소고기 무제한으로 먹을때 기준으로 14800원이고

와규메뉴 이용시 16800원

한우소고기로 주문시 19800원

해산물 선택시 18800원이에요.

 

이건 최초 1회 주방에서 갖다주는거고,

이후는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일반 소고기 샤브샤브로 직접 떠다 먹어야합니다.

굳이 돈 더주고 먹을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야채코너만 사진을 찍어놨네요

무도 있고 이것저것 신선해보이는 야채들이 가득해요

 

 

 

 

샐러드바 사진이 한장도 없긴한데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합니다.

샤브샐러드바중에서 최고인거 같아요

 

묵사발까지 있었다는..

회전초밥 코너에서 가져온 새우초밥과 생새우초밥이 보이네요

 

 

 

 

고기도 무제한이라 2접시나 담아왔어요 ㅎㅎ;;

 

 

 

 

급한 마음에 야채를 마구 집어넣고 있네요

그래도 썰어넣으셔야지!!!

 

 

 

 

다 맛있어요

채소 샐러드도 맛있고

국수는 원래 맛있는거고

겉절이도 맛있고

참치 샐러드도 맛있고 오삼불고기도 맛있어요

볶음우동도 맛있고 ㅋㅋㅋㅋ

넘 배불러질까봐 튀김은 못먹었어요;

묵사발..!!!

원래 묵사발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입구 한쪽에 생맥주랑 커피등을 가져다 먹을수 있는 코너가 있어요

 

 

 

 

초밥이랑 생맥주랑

샐러드바랑 샤브샤브랑

엄청나게 가져다 먹고 배가 불러서 아쉬운 발걸음을 옮깁니다.

 

 

 

 

나가는 길에 테이크아웃 커피 한잔 챙겨갔어요.

모든걸 다 먹고 마시고 20800원이라고 하니

그렇게까지 비싼건 아닌것 같아요.

 

생맥주랑 커피값만 해도 7천원 정도 칠수 있으니 나머지 돈으로 샤브샤브 먹었다 생각하면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최근 디카가 고장이 나서 폰카로만 사진을 찍었더니 만족스럽지가 못해요

절대 핑계 아님 >_<

디카 받아오면 다시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다시 사진찍어와야겠어요

호호호호호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