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맛있는 국물떡볶이 청년떡볶이를 그동안 제가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메뉴판에 있던 맨주먹밥을 제가 오해하고 있었습니다.

 

이름이 맨주먹밥이라 하얀 맨밥 동그랗게 말아놓은거라 오해했습니다. ㅠㅠㅠ

큰 오해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국물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밥이 먹고싶어서 맨주먹밥을 포장해왔어요

생각외로 양념에 밥을 비벼서 김가루 묻혀 동그랗게 말아놓은 밥이었습니다!!!

 

 

 

 

별 감흥없이 국물과 함께 밥 한숟가락을 먹어봤습니다.

으아늬!!!!!!!!!!!!!!!!!!!!!!!!!!!!!!!!!!!!!!!!!!!!!!!!!!!!!!!!!!!!!!!!!!!!!!!!!!!!!!!!!!!!!!!!!!!!!!!!!!!!!!

엄청 맛있어요!!!!!!!!!!!!!!!!!!!!

국물떡볶이는 이게 진리였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나는 왜 떡볶이만 따로 시켜먹었던것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맛 꿀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밥 비빈것은 단무지를 잘게 썰어넣은거에요

1500원인데 참 맛있어요

 

 

 

 

하지만 너무 많이 샀나..

다 못먹고 남겨버렸네요;;

 

 

남은 것들은 그릇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해두었고

다음날 맨주먹밥만 사서 또한번 국물과함께 먹었어요

 

저처럼 그동안 국물떡볶이를 떡볶이로만 드셨던 분이 계시다면

반드시

주먹밥 함께 시켜서 같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